top of page
  • 권팀장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전문적인 남산에스테에서 힐링하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테라피 구인구직 소식을 소개해드리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남산에스테 샵 소식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명동역 핫플레이스 인근의 샵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을 만한 소식인데요.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중인 남산에스테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권팀장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하고 읽어봐주세요~!!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 남산에스테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남산에스테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남산에스테 샵은 서울 중구 남산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주목 할 점은 가까운 거리에 명동역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샵인데요. 명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샵이 있어 초초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입니다. 역세권의 영향으로 주변 상권 또한 매우 좋은데요. 인근에는 대형 쇼핑몰, 맛집, 음식점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구 퇴계로 18길 24 2층 입니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위치를 알아봤다면 남산에스테 샵의 내부 모습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내부시설도 잘관리 되어 있고 정돈된 내부 시설인데요. 시설 뿐만 아니라 청결과 위생에도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많은 손님들이 높은 만족감과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는 남산에스테 샵 입니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시설 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텐데요. 남산에스테 샵은 커플실과 개인실이 갖춰져 있는 샵인데요. 관리실 역시도 타샵과는 다르게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리베드에는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좀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실2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실2

그럼! 좀더 자세한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남산에스테 샵은 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1년 이상의 경력자 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초보자 분들이나 1년 이하의 경력을 가진 분들은 지원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알바 형태로도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데요. 마사지라는 업종 특성상 20세 ~ 55세 이하의 남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모집 내용을 알아본다면 근무시간 역시도 알아봐야겠죠! 먼저 남산에스테 샵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주간근무를 협의를 통해 하실 수가 있는데요. 장기적으로 주말 근무를 하실 분도 모집 하고 있어 평일에 개인 사정으로 근무를 하시기 곤란한 분들도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용품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 용품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하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남산에스테 샵의 급여는 비율제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비율 50%로 급여를 지급 해드리고 있어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명동역 남산에스테 샵은 관리사님들에게 좋은 근무조건과 좋은 대우로 근무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샵입니다. 명동 인근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남성 관리사님들은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