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및 주의사항을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대출 및 금융 소식을 알려드리는 현블로그 입니다! 요즘 금융권에서는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액 대출상품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쉽게 받을 수 있지만 반드시 주의해야 하는 사항도 분명히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및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1금융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1금융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 인터넷은행으로써 첫 모바일 대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각 은행권에서 서로 모바일 대출 상품을 출시하면서 경쟁을 키운것도 카카오 뱅크의 눈부신 성공이 이유라고도 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연체 내역만 없으면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한도와 3.9%~ 15%의 금리로 간편하게 모바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본인 인증만 통과되면 마이너스 통장처럼 바로 충천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모바일 대출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1금융권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에서도 모바일 신용 대출 상품인 슬림k가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가능하고 자격은 1년이상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변동되는데 최저 4.44%~ 최대 8.92%이며 한도는 최고 50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1금융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

신한은행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쏠편한 직작인 모바일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간단하게 대출이 가능한데요. 6개월 이상 근무중이면서 연환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이 되는 분들이라면 대출 자격에 충족합니다. 최대 한도는 5000만원이며, 금리 대출 심사시에 한도도 같이 결정됩니다.

하나은행 하나멤버스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24시간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1억까지 가능하며, 가장 낮은 금리로 2.86%정도입니다.

2금융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2금융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2금융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OK저축은행 OK모바일론

따로 전화나 상담 없이 소득이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1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입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한 때 인기가 좋았던 소액 대출 상품인데요. 신용등급 별로 이자가 확정되어 있으며, 6등급 이상의 신용등급을 갖고 있는 개인만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1억까지 가능하며 , 6.9%~13.5%대로 금리가 측정됩니다.

2금융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2금융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이름 그대로 10분안에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고 , 금리는 14.9%~ 19.9%로 조금 높은 수준의 이자율입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직장인, 주부등 다양한 계층을 상대로 하는 현대캐피탈 대출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 50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5.75%부터 23.9%입니다.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웰컴론 단박대출

1,2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은 3금융 대부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가장 대표적인 3금융 모바일 소액 대출에는 웰컴론 단박대출을 꼽을 수 있습니다. 승인 후에는 따로 상담이나 통화없이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며,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핸드폰 사용자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금리는 법정최고 금리인 24%까지 측정됩니다.

러시앤캐시 한번에 300대출

웰컴론 300만원 대출같이 대표적인 3금융권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카드를 사용중이며 연체 이력이 없는 분들이라면 24시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0만원이며, 금리는 최대 24%입니다.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산와머니 스피드 대출

간편한 절차로 직장인들이라면 최대 3000만원 까지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데요. 금리는 최대 24%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300대출

사업자나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며 금리는 24%까지인 급전 소액대출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대출에 비해 승인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시 주의사항
모바일 소액 대출 시 주의사항

모바일 소액 대출 시 주의사항

365일 24시간 대출이 필요할 때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저도 한번 이용해보았는데 공인 인증서나 본인 인증을 되면 10분 안에 바로 대출이 가능했는데요. 너무 편리하기 대출을 받다 보면 대출을 너무 쉽게 여겨지게 되는거 같더군요.

무분별하게 소액대출을 이용하게 된다면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되는데요. 연체없이 채무를 갚아나가면서 사용하는 것은 괜찮다고 쳐도 대출을 받은 횟수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친다는 점을 확실히 인지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모바일 소액 대출을 받을 때는 필요에 의해 사용하는지, 또 너무 잦은 대출을 받고 있는지를 주의해야 합니다.

마무리
마무리

마무리

오늘은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소액대출이라도 계획없이 무분별하게 사용하게 된다면 신용등급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무방문대출, 당일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받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알아보시면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 다른 대출소식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