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세부적으로 알아봅시다!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세부적으로 알아봅시다!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세부적으로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를 세부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무직자에 속하는 범위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넓으며 그 때문에 왜 소득이 발생하고 있는데도 무직자에 속할 수 있는지라는 생각을 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어떠한 분들이 이러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또 각각의 상품은 어떠한 자격요건과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좀 더 세세하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대부분 무직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직업이 없는 무소득자를 의미하는 말로 생각을 하시겠지만 은행과 같은 금융기관에서 생각하는 무직은 이보다 더욱 방대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득이 발생하고 있더라도 이를 증빙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근로소득자나 무등록으로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무직으로 분류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단순히 백수만이 속하지는 않는다는 것이죠.


일단은 직업 즉 재직증빙이 필요없는 상품이라면 신청이나 이용이 가능한데요. 요즘은 제 1금융권에서 출시하고 있는 대부분의 금융상품들이 서류 없이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몇가지 금융상품을 말씀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장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금융상품으로는 카카오뱅크의 상품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른 조건 없이 7등급의 신용등급을 가진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중 두번째로 알려드릴 상품은 우리은행의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통해서 자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으로써 위비 모바일 비상금대출로도 알려진 우리은행의 금융상품입니다. 통신등급에 따라서 이용여부를 나누기 때문에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건도 한도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소액 상품으로써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간편대출
국민은행 간편대출
국민은행 간편대출

세번째로 알려드릴 상품을 국민은행의 상품인데요.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국민은행의 고객등급에 따라 이용 여부가 정해진다는 것인데요. 프리미엄스타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농협이나 하나은행 등등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금융업체마다, 상품마다 조금씩 조건이나 세부내용이 상이하므로 상품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해보신다면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거절 원인과 대안
거절 원인과 대안
거절 원인과 대안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 중 거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소득이나 신용등급과 관련하여 부결이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몇몇 상품은 적혀있는 조건 안에 해당이 되는데도 거절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금리의 부담이 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렵긴 하지만 소득을 증빙할 수 있다면 햇살론 17과 같은 서민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게 하나의 대안이 도리 수도 있습니다. 특례보증을 통해서 프리랜서나 현금으로 소득을 받는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하니 같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총정리
총정리
총정리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더 다양한 상품들도 존재하지만 가장 대표적인 상품들을 같이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연체자대출부터 프리랜서대출까지 폭 넓은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죠.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과 상황에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찾기 편리한 곳이죠.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더보기>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