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올블리테라피에서 러블리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하남 미사역 인근에 위치한 올블리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져서 이불 안에만 있고 싶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물론 그렇게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구직 성수기가 되기 전에 어서 성공을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좋은 환경의 구직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하남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것 같은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굉장히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98번길 35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위치를 간단히 설명을 드렸고요,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력 상관 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는데요, 경력 때문에 걱정하셨던 분들 보다 편하게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고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잘 못할 것 같다 걱정 하시는 분들 계실 텐 데요, 교육을 받으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은 낮 12시부터 11시 30분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이 중에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충분히 협의 후에 결정을 하고 있으니까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날짜는 주 1~2회로 지정이 되어 있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근무 요일이나 시간 협의가 가능하니 휴무 또한 협의를 통해 정해주시면 되시고요 주 5일, 주말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월 평균 600만 원 이상, 하루 일 평균 2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샵에서 전혀 섭섭하지 않게 비율을 책정했단 것을 바로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매장의 시설들인데요, 내부 시설 또한 근무 환경에 포함이 되는데요 여기는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시설임을 느끼실 수 있으실 텐 데요, 관리실 또한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워서 관리하실 때에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곳에서 일한다면 매일 사진을 찍고 싶을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미사역 올블리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 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