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에서 달콤하게 힐링 하면서 근무 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권팀장이 새로운 NEW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 소식입니다!! 병점 일대에서 구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관심 가져 주시고요!! 어떠한 내용인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바닐라스웨디시샵은 병점의 중심상가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병점 중심상가 주변은 대가구 아파트 단지로 둘러 쌓여 있고 그많은 사람들이 병점 중심상가에 많은 편의 시설들을 이용하다 보니 샵이 입점해 있는 장소에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데요. 병점 중심상가에는 롯데시네마, 대형 체인점 상가, 맛집, 먹거리, 다양한 상가들이 있는 지역인데요. 상가들이 많이 밀집 되어 있는 밀집 상권의 장소 입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 건물 외간인데요. 큰 빌딩으로 이루어져 있고 샵이 입점해 있는 건물에도 많은 상가들이 들어가 있죠!! 그만큼 병점 중심상가의 상권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844-4 번지 2층 바닐라스웨디시 입니다. 건물 자체내에 지하주차장도 있어 자차를 이용하기에도 편한 샵입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병점 바닐라 스웨디시샵의 실내를 보시겠는데요. 샵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거는 이 네온사인 조명인데요. 샵이 전체적으로 보라색 조명을 포인트로 주어 샵이 좀더 이쁘게 특색이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내부시설도 깔끔 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 손님들 만족은 물론 장시간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

그럼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바닐라스웨디시샵이 어떠한 분들을 모집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모집 내용으로는 주간근무/야간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 초보자분, 알바 모두 모두 지원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경력이 별로 없으신 초보자 분들이나 아직 스웨디시를 잘 모르는 분들도 어렵지 않은 교육을 진행 하여 빠르게 근무를 하실 수 있다고 하니 걱정 마시고 적극 지원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병점 바닐라 스웨디시 샵의 영업 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60분 / 90분 / 120분 코스로 진행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무 시간은 협의 사항으로 모든 근무 시간은 조정, 협의 가능 하다고 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근무시간이 제약이 있는 분들은 근무 시간 조정을 통해서 근무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휴무는 매주 일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이쯤 되면 가장 궁금하시고 기다리시는 내용을 설명 드리겠는데요... 바로 급여 (페이) 입니다.

가중 중요한 내용이죠 !! 병점 바닐라스웨디시샵은 고수익을 올릴수 있는 샵인 만큼 월급여 450만원 이상을 벌어 가실 수 있는데요. 잘 버시는 관리사님들은 500~ 600 까지도 벌어 가신다고 하니 돈욕심이 있는 분들은 450만원 그이상도 더 벌어 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 스웨디시샵은 자리잡은 샵인 만큼 단골 손님 보유는 물론 신규 손님들도 다수 찾아 주시는 샵이기 때문에 손님 걱정, 갯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는 샵이라는 점!!! 혹시 손님이 많기 때문에 비매너, 진상, 만취 손님등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병점 바닐라스웨디시샵은 샵에서 철저하게 손님 관리를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은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는 근무 환경이라고 합니다. 손님 관리는 철저 !! 하다고 합니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병점 바닐라스웨디시샵의 모집 연령을 보시면 아무래도 주로 남자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시는 샵이기 때문에 20세에서 36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 하시면 좋겠죠!!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복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복도

병점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샵은 관리사님들이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샵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샵에서 제대로 된 대우나 페이를 받지 못하여 이직을 고민을 하시는분들, 스웨디시에 관심은 있으나 1도 모르는 초보자 분들, 병점일대에서 고수익 알바를 구직 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 다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참여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0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