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샤인테라피에서 특급 대우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도 구직 활동을 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새로운 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소식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인테라피 샵 정보 인데요. 부산 소식은 오랜만에 전달해드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으실것 같은데요.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샤인테라피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권팀장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하고 읽어봐주세요~! ^^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샤인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샵의 자세한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샤인테라피 샵은 오늘의 주제 처럼 부산 중앙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샤인테라피 샵이 초역세권이라는 점인데요. 가까운 거리에 부산 중앙역이 위치하고 있어 중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샵이 있어 편리한 교통 장점을 갖추고 있는 샵입니다. 역세권의 영향으로 주변 상권 또한 매우 뛰어나며 정확한 주소는 부산 중구 대청로138번길 16-1 3층 입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위치를 알아봤다면 샵의 내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부산 샤인테라피 샵의 내부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깔끔하고 잘 정돈된 샵 내부 모습인데요. 시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위생과 청결 또한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샵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높은 만족과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는 샵입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시설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관리실 시설을 중요하게 생각 하실텐데요. 관리실 시설 역시 깔끔하게 잘 정돈된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실 역시도 타샵과는 다른게 넓게 구성 되어 있으며 관리 베드에는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좀더 위생적인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는 샤인테라피 입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자! 그럼 좀더 자세한 샤인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샤인테라피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 분들이나 경험이 없는 분들도 샵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부담없이 배우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 업종 특성상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샤인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중 큰 장점이 한가지가 더 있는데요. 바로 근무시간 입니다. 먼저 샤인테라피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 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영업시간 중 협의를 통해 자유롭게 근무시간을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시간 제약 없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4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4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고 기다리시는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샤인테라피 샵의 급여 조건 역시도 관리사님들이 기대를 하셔도 좋은데요. 샤인테라피 샵은 당일 지급으로 급여를 지급 해드리고 있으며 일 50만원의 급여를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많은 손님들이 샵을 방문 해주시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이상의 고수익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부산 중앙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부산 중앙역 샤인테라피 샵은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여러부분으로 도움을 드리고 지원을 하고 있는 샵인데요. 부산 지역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 새롭게 마사지를 배워 보고 싶은 분들 까지도 모두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