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 확인하기!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제 1금융기관을 국내은행 기준으로 구분을 하게 된다면 시중은행과 지방은행으로 구분해볼 수 있는데요. 지방은행은 지방거점에 본점을 설립하고 해당 지역의 기업이나 사람들을 대상으로 금융활동을 진행하는 은행입니다. 업무는 시중은행과 동일하지만 영업구역이 지역으로 한정되어 있다는 점이 차이점이 되겠네요.





지역은행
지역은행
지역은행

금융의 지역적 분산과 지역경제의 발달을 위해서 1967년부터 1971년 사이에 부산광역시와 각 도 단위로 10개의 지방은행이 설립되어 운영되다나 1990년 외환위기 시기에 통폐합되어서 현재는 부산, 대구, 광주, 경남, 전북, 제주은행으로 6곳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운영이 되고 있지만 시중은행보다는 많이 알지 못하는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산은행
부산은행
부산은행

부산은행은 1967년 10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예금과 대출, 신용카드 사업을 주요 업무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렇듯 국내지방은행 중에서도 규모가 크고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프리미엄 조건
직장인 프리미엄 조건
직장인 프리미엄 조건

비교적 안정적인 기업에 종사하시는 연소득이 4천만 원 이상인 소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금융상품인데요. 일반기업체 종사자는 재직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이 2천만 원 이상인 급여 소득자가 대상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5천만 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쿠폰 적용대상자는 1억6천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우대금리까지 적용이 됐을 때 최저 1.91%로 엄청 낮은 금리를 자랑합니다.


상환방식으로는 만기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있습니다. 준비해야 될 서류로는 본인확인이 가능한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입니다.




BNK인터넷 CSS 신용조건
BNK인터넷 CSS 신용조건
BNK인터넷 CSS 신용조건

두번째로 알려드릴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금융상품인데요. 한도는 최대 5천만 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우대금리까지 적용했을 때 최저 3.81%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으로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3년이내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입니다.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의 경우에는 기간을 10년 이내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로는 직종에 따라 다른데요. 직장인의 경우에는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자영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과 세무서 발행 소득금액증명서가 필요하구요. 특징이라고 한다면 인터넷에서 신청이 가능한지 가조회를 해보고 신청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직장인 스탠다드 조건
직장인 스탠다드 조건
직장인 스탠다드 조건

세번째는 직장인 스탠다드 조건인데요. 대상은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 되고, 연소득이 2천만 원 이상인 직장인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시고, 금리는 우대금리가 적용됐을 때 최저 4.11%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마찬가지로 두가지가 존재하는데요. 만기일시상환(1년이내)와 원리금균등상환방식(10년이내)입니다.


구비서류로는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금융거래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상품 특징으로는 고금리를 낮은 금리로 바꿔주며 추가 한도까지 사용가능한 신용 조건이라는 것입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부산은행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개인돈대출부터 당일대출까지 폭 넓은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들을 찾기 쉬운 곳인데요. 더불어서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더보기>





조회수 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