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부평 1인샵 마사지, 개운하게 잘 받았어요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극성이죠.. 너무 길어져지는거 같아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고 쳐지는거 같아요. 헬스장도 가지 못해 요즘은 마스크를 꼭 챙겨쓰고 공원을 돌아다니는 걸로 만족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제대로 운동을 하지 못하는거 같기도 하고 몸도 많이 굳고 뭉친거 같아 오랜만에 부평에 있는 1인샵 마사지 샵을 찾게되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소파
부평 1인샵 마사지 소파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은 예약부터가 조금 어려웠어요. 아무래도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고 극심해져 힐링을 할 수 있는곳이 거의 없기 때문인지 사람들이 더 많이 찾게 되나봐요. 1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방문 하기전에 꼭 예약전화를 주고 방문하셔야되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외관
부평 1인샵 마사지 외관

1인샵 마사지 샵은 부평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헤매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서 그런지 정말 편하게 방문했어요. 차를 가져 오시는 분들은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고, 주차도 지원이 된다고 해요! 접근성도 좋아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분위기
부평 1인샵 마사지 분위기

샵의 분위기는 정말 깔끔했어요. 마사지 샵이 아니라 카페같이 감각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젊은 분들도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흡사 이케아를 놀러온 기분도 들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소품
부평 1인샵 마사지 소품

소품들과 가구들도 모던해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의 분위기가 한층 더 고급스러운거 같아요.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고 열심히 하신게 엿보이네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로즈힙 차
부평 1인샵 마사지 로즈힙 차

따뜻한 로즈힙 차가 나왔어요. 차를 한잔 마시니 마음이 따뜻해지는게 한결 속이 편안해졌어요.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커피보단 이렇게 따뜻한 차가 더 좋은거 같아요. 부평 샵의 차의 향 역시 정말 진하고 향기로웠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메뉴판
부평 1인샵 마사지 메뉴판

차를 마시면서 오늘 받을 관리를 고르고 있었어요. 아로마 마사지 전신관리가 2시간에 7만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인데 거기다가 더 좋은 오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훌륭하네요. 저는 고민도 안하고 바로 2시간 코스를 선택했답니다~ 1인샵 마사지 샵이라 굉장히 비쌀줄 알았는데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니 저렴하게 힐링을 할 수 있으니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스웨디시 마사지나 스포츠 , 타이 등 다른 코스들도 정말 가성비가 훌륭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오일
부평 1인샵 마사지 오일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은 오일도 따로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알아보기 쉽게 간단하게 오일들의 효능이 적혀 있었어요. 요즘따라 불면증이 심해지고 일이 많아 져서 그런지 불안감과 긴장이 심해졌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고 마침 저한테 딱 필요한 게 라벤더 같아서 라벤더 오일로 골랐답니다^^


부평 1인샵 마사지 오일선택
부평 1인샵 마사지 오일선택

이렇게 자기가 원하는 향이나 원하는 효능에 맞게 오일을 고를 수 있는게 굉장히 큰 메리트 같았어요. 부평에 이런 곳이 있었다면 진작 방문해봤을 텐데 이제 알아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부평 1인샵 마사지 가운
부평 1인샵 마사지 가운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화이트 톤의 방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방안에 락커와 가운이 있어서 복잡하게 옷을 갈아 입으로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되는점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공용 탈의실을 이용할 때는 모르는 사람들과 부딪치는게 좀 껄끄러웠는데 1인샵 마사지 샵은 그런 불편한 점이 없어서 좋았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라커
부평 1인샵 마사지 라커

귀중품을 더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이렇게 열쇠로 잠굴 수 있는 보관함이 따로 있었어요. 만에하나 라는 불안이 들지 않고 안심하고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마음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복도
부평 1인샵 마사지 복도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족욕실로 이동하는 길이에요~ 복도도 화이트 톤으로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쾌적한 분위기에요.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배치되어 있어서 그런지 샵이 굉장히 상쾌했어요. 미세먼지도 심한데 부평샵에서라도 좋은 공기를 배부르게 마시고 가야겠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족욕
부평 1인샵 마사지 족욕

족욕을 받으러 족욕실로 갔어요. 미리 받아둔 물에 족욕제를 넣으니 좋은 향과 함께 물색이 정말 아름답게 변했어요. 발을 담구니 회사에서 집에서 쌓인 피곤과 스트레스가 한결 가라 앉는 기분이 들어요. 은은한 족욕제 향기가 마음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네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스크럽
부평 1인샵 마사지 스크럽

족욕을 하고 난 뒤 스크럽을 해주셨는데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의 스크럽은 조금 더 특별했어요. 각질을 더 잡아주고 발냄새가 심한 분들 한테도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해솔트스크럽을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다른 소금에 비해 염분농도가 높아 좋은 성분들이 일반제품들 보다 몇배는 더 함유되어 있다 해요. 같은 관리를 받아도 더 좋은 제품으로 관리를 받으니 제대로 관리 받는 기분이에요!


부평 1인샵 마사지 프리미엄오일
부평 1인샵 마사지 프리미엄오일

오늘 제가 받을 프리미엄 오일이에요~ 부평에서 프라이빗 하고 가성비에 비해 제대로 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부평 1인샵 마사지 베드
부평 1인샵 마사지 베드

관리를 시작하고 먼저 제가 고른 오일로 습향을 해주셨어요.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과 함께 코에 계속 라벤더 향이 맴돌아서 그런지 긴장이 풀리더라구요. 1인샵 마사지 원장님이 오일을 이용해 부드러운 손길로 긴장되어 있는 어깨를 조심스럽게 풀어주셨어요. 평소에 세게 받는 마사지를 잘 못받는데 원장님은 손길은 그런 거부감이 없었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가운
부평 1인샵 마사지 가운

여담이지만 원장님 목소리가 너무 여성스럽고 차분해서 그런지 좀 더 고급스럽게 대접받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정말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였어요. 1인샵 마사지샵의 원장님은 경력이 오래되셨다고 해서 그런지 정말 스무스하고 섬세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더라구요.


부평 1인샵 마사지 화장대
부평 1인샵 마사지 화장대

10분같은 관리가 끝난후 어깨와 목을 이리저리 돌려보니 삐그덕 소리도 나지 않고 긴장된 근육이 풀어져서 그런지 온몸이 나른해지더라구요. 남아 있는 오일을 닦으로 샤워실로 갔는데 물때나 곰팡이 없이 반짝반짝 깨끗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은 필요한 물품들도 구비가 잘 되어 있었답니다. 샵의 원장님은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았어요.


부평 1인샵 마사지 간식
부평 1인샵 마사지 간식

깨끗하게 샤워를 하니 몸이 한층 더 가벼워지고 개운해졌어요~ 마사지를 받으니 조금 출출했는데 차와 커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주셨어요. 제가 즐겨먹는 과자네요~ 센스 굿굿


부평 1인샵 마사지 최고
부평 1인샵 마사지 최고

아쉬운게 있다면 관리시간이 10분같이 흘러간다는거 말곤 정말 괜찮은 부평 1인샵 마사지 샵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부평에서 프라이빗하게 힐링하고 싶으시면 가성비 최고인 이 샵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 관련게시글 ]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