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부평 마사지알바 혼테라디시에서 최고의 대우를 받으며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부평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천 부평에 위치한 혼테라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이 곳 운영진 님께서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는 자세와 최고의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그 어디보다 최고의 대우를 받으시면서 근무하실 수 있게 끔 약속을 드린다고 하십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무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 인구가 유독 많은 편인데요, 부평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하실 것 같고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조건인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 부평구 대정로 66 4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며, 위 지도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부평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부평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먼저 간단히 소개를 해드렸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을 하시려면 자격 요건을 알아봐야하는데요,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20세 이상의 여성 분들 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초보자 분들도 빠르게 배워가실 수 있는 속성 교육으로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평 마사지알바 복도
부평 마사지알바 복도

이제 부평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주간조/중간조/야간조로 나눠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다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하루 이틀만 근무하셔도 되시고, 하루 3-4시간만 근무하셔도 되십니다. 원하시는 근무 조건이 있으셨다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부평 마사지알바 관리실
부평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같은 업종과 비교해보셔도 당연히 최고의 대우, 최고의 페이를 보장해드리고 있고요, 열심히 하시는 분들께서는 분명 그 만큼의 페이를 보장해드리고 있으니 하신 만큼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부평 마사지알바 샤워실
부평 마사지알바 샤워실

좋은 분위기에서 화목하게 근무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눈치보지 않고 편안하게 근무하시고 싶으신 분들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절대 불편한 점 없으시도록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모두 만족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철저한 가게 관리와 고객 관리로 관리사님들의 근무 환경과 정신적 건강 모두 신경써주시고 계시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스트레스 받을 일 없으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부평 혼테라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구인구직의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테라피닷컴을 통해 부평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