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오로라스웨디시 강력 추천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찾아온 권팀장 입니다.^^ 장마가 시작되고 있어서 날씨가 매우 꿉꿉한데요 이런 찝찝한 날씨속에서도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 관리사님!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오로라스웨디시 입니다. 오늘 정보 읽으시고 관심이 생기신다면 꼭 지원하세요 놓치기 아까울 정도로 조건이 좋은 샵입니다. 지금부터 안내해드릴테니 하나도 빠짐 없이 확인하고 가세요!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오로라스웨디시는 판교역과 이매역, 서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교역과 이매역에서 차량으로 5분 도보 15분 정도의 거리에 있고 서현역에서는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각기다른 노선의 역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어디에서 출퇴근 하시더라도 편하답니다. 또한 도보 3분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성남시와 인근 시에서 버스로 출퇴근 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정보 확인 가능하답니다^^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오로라 스웨디시는판교역 인근에 위치했다보니 많은 기업들이 자리잡고 있고 대규모 아파트 단지도 인접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있습니다. 주변에 분당 제생병원이 있어 혹시나 아프시더라도 진료받기 편하시고 CGV도 인근에 있어 여가 생활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또한 이지역은 분당 로데오 거리로 불리며 그만큼 많은 상업시설과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어 손님이 끊이질 않는 오로라스웨디시 입니다.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오로라스웨디시 주변 설명을 들으셨으니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오로라스웨디시는 80평의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관리실이 독립된 구조로 룸형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각 방에 개인배드가 비치되어 있다고 하니 관리사님이 대기하실때 편하게 쉬실수 있답니다. 실내도 따뜻한 조명과 우드 인테리어로 아늑함을 주고있어 관리사님이 관리를 하거나 휴식할때 편안한 환경을 조성해 주고 있습니다.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와 관리실

오로라스웨디시에서는 20세부터 40세까지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자분들도 좋고 처음 해보시는 초보자분들도 지원 가능하십니다. 마사지가 처음이라 망설이시는 분들! 걱정하지마세요 마사지 경력 20년의 경력자가 직접 가르쳐 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드릴거고요 그렇다고 날림으로 속성 가르침이 아닌 체계적으로 알려드릴겁니다. 물론 무료로 말이죠 ^^ 경력자분들은 면접 당일 바로 근무도 가능하다고 하니 바로 일하시고 싶은 분들 면접보세요!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오로라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관리사님이 원하시는 시간과 조건으로 협의 가능하다고 하니 주간이 편하시면 주간으로 야간이 편하시면 야간으로 지원하시면 될것 같아요. 너무 피곤하셔서 퇴근이 힘드신 날에는 주무실 공간 마련해드리니 주무시고 가셔도 된답니다. 상주 원하시는 분들에겐 개인방 하나를 따로 배정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동안 조건 맞추느라 구인구직 못하셨던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조건이네요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의 핵심 정보! 관리사님들이 제일 궁금하신건 역시 페이 부분이시겠죠? 오로라스웨디시는 60분 코스 5만원! 90분 코스 7만원을 챙겨드립니다. 분당지역 최고수준의 갯수를 자랑하고 있으니 갯수걱정 전혀 하실필요 없고요. 원하시는 만큼만 일하셔도 충분히 많이 버실수 있습니다. 진짜 갯수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더라도 월 400만원 이상은 버실수 있으니깐 그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오로라스웨디시에서는 무조건 당일 지급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짧게 일하시고 급하게 돈 벌어가실수 있습니다. 야간근무를 하시면 교통비 지원해드리며 오로라스웨디시만의 특별 보장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관리사님들 팁 많이 받으시고 있고요 많이 받으실때는 하루 일당 만큼이나 팁을 받을때도 있답니다. 편하게 일하시면서 받을거 다 받아가세요! 절대 관리사님 몫을 터치하지 않는 답니다.^^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지금까지 오로라스웨디시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권팀장이 추천하는 만큼이나 좋은 입지와 조건을 가지고 있죠? 초보자/경력자 구분없이 지원가능하며 다양한 노선의 역과 가까워 교통편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인근 번화가를 즐기실수 있는것 또한 큰 메리트겠네요^^ 분당 마사지 구인구직 오로라스웨디시의 정보 만족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오신다면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