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사당 마사지알바는 골드문스웨디시에서 반짝이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사당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골드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십니다. 그 만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환경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오래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더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5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십니다.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당 마사지알바 입구
사당 마사지알바 입구

여기까지 위치를 먼저 설명을 드렸고요, 이제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을 하시려면 자격 요건을 살펴봐야겠죠? 20세에서 39세 여성 분이시라면 경력 상관없이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신데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 교육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사당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사당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근무 조건으로는 주간/야간/주말/알바/상주 다 모집을 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는 사당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은 주간 11시~19시 / 야간 19시~다음 날 새벽 5시까지로 되어 있고, 근무시간이나 휴무, 개인 스케줄 등 조정 당연히 가능하니 면접 시에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는 부분이니 원하시는 근무시간이 있으셨다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어려움 없이 협의가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당 마사지알바 관리실1
사당 마사지알바 관리실1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경력 기준으로 비율은 50%~60%이며,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으로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며,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주차 지원이나 교통비가 지원이 되고 있으니 따로 교통 비용이 나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어서 이 부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당 마사지알바 관리실2
사당 마사지알바 관리실2

숙식제공 또한 가능한 부분이니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서 오신 분들께서는 면접 시에 함께 말씀 나눠보시면 되는 부분이고,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모던해서 근무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사당 골드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사당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