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과 카드론 이용방법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과 카드론 이용방법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과 카드론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금융과 관련된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올해는 정말 다사다난한 한 해가 흘러가고 있느 것 같습니다. 작년 말부터 계속된 코로나의 여파와 사상 최대 규모의 폭우과 장마 소식까지, 씁쓸한 마음이 커져가는 것 같은데요. 그 와중에 삼성전자가 폭우 피해 고객 지원을 위해서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방안을 밝혔는데요.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에 대한 이용방법도 같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같이 가시죠.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

14일까지 중부지방과 영서지방 등에 계속 내릴 장맛비의 영향과 북상하고 있는 태풍 '하구핏'으로 인해 많은 수재민인 발생하고 수해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삼성카드가 폭우로 고통받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폭우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금융 지원 방안을 실시한다는 것인데요. 삼성카드는 결제가 예정된 금액 중 1만 원 이상 국내 결제 건들에 대해서는 최대 반년동안 무이자로 분할하여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8월 말까지 모든 업종을 포함하여 카드결제를 하면 최장 반년까지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8월말까지로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고객이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할 경우 역시 대출 금리를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대출을 해준다고 합니다. 더불어 장기카드대출의 만기 연장도 가능하게 한다고 하네요.





할인받는 방법
할인받는 방법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받는 방법은?

이와 같은 삼성카드의 특별한 지원을 받고자 하신다면, 피해지역의 행정 관청이 발급해준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고 합니다. 삼성카드의 한 관계자는 폭우로 인해서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자그마한 위로나 도움이라도 되고 싶어서 이번 특별 금융 방안을 검토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삼성카드 카드론
삼성카드 카드론

이렇게 삼성카드의 특별 지원 방안인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삼성카드 카드론에 대한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급하게 목돈이 들어가야할 문제가 있는데, 마땅히 도움이 받을 곳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막막함을 느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때 금융상품을 이용해서 필요한 자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빠르게 진행하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은 게 바로 카드사 금융상품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별히 삼성카드 카드론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삼성카드 중에서도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론 사용 조건
카드론 사용 조건
카드론 사용 조건

신용카드 자체가 신용을 바탕으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자에 대해서만 카드론과 현금서비스 등의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체크카드만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해당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현재 자신의 금융상태와 여러 가지 금융상품들의 조건을 확인, 비교하여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카드론의 경우에는 최대 5,000만 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목돈을 마련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게다가 카드사에서 바로바로 입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론 이용방법
카드론 이용방법
카드론 이용방법

그렇다면 삼성카드 카드론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해서 상담을 통해 계좌로 입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카드 결제대금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CD와 ATM에서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이 부족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도 가능하긴 하지만, 이용이 가능한 은행이 한정적이고 한도도 정해져있기 때문에 사용하실 CD와 ATM을 알아보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금융상품이라는 게 비슷한 상품이라도 할지라도 금융기관에 따라 조금씩의 변동사항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들을 알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드 결제금액으로 신청하는 경우엔 계좌가 아닌 바로 카드결제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삼성카드 대출금리 할인 소식과 더불어서 삼성카드 카드론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가 조금이라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고, 하루 빨리 비가 멈춰서 고통 받고 계시는 분들이 회복하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카드론과 관련된 대출상품으로 신용대출, 급전대출을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출업체들을 한 곳에 모아놓아 본인에게 맞는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확인하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