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 만약 삼성카드를 이용중에 있거나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카드를 이용해서 물건을 받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예를 들어서 갑작스럽게 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한 경우인데, 다른 시중은행에서 이에 대한 이용이 어렵거나 상황이 어렵다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리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신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다른 카드사에서도 여러가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기는 하지만, 오늘은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기카드대출 = 현금서비스
단기카드대출 = 현금서비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

그렇다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무엇일까요 ? 일명 카드론이라고도 불리는 이 삼성카드 장기대출은 최대 36개월까지 분할하여 상환할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도 설정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중 하나를 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 카드론

삼성카드 웹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된다면 단기카드대출 ( 현금서비스 ) 와 , 장기카드대출 ( 카드론 )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선택해서 살펴볼 수가 있는데요, 지점방문 없이 핸드폰으로도 쉬운 신청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최대 36개월 분할상환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그렇다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 이용가능금액


- 이용가능금액은 최소 10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결제대금 서비스에 대해 카드대출을 신청할 때에는 1원 단위로도 가능합니다. 물론 한도의 경우 이용할 회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2 ) 이자율


- 이자율의 경우 최소 연 5.9 %에서 최대 23.9 %로 나와있습니다.


3 ) 대출 기간


- 대출기간은 최소 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하나, 이 부분 역시 이용가능금액과 마찬가지로 회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게 됩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환방법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환방법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환방법


1 )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6 - 36개월 )


거치기간동안 이자만 납입하다가 납인하고 남은 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매월 동일하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에 따라서 거치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2 - 36개월 )


원금과 이자를 대출 개월수로 나눈 후에 매월 동일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결제일 별 카드 이용기간에 따라서 1회차 상환금액이 다른 회차의 상환금액과 상이할 수가 있습니다.


3 ) 만기일시상환 ( 3 - 12개월 )


약정한 기간동안 이자만 납입한 후에 만기 시점에 일시상환 또는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회원의 신용도에 따라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만기시점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기간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지급방법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지급방법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지급방법

1 ) 삼성카드 홈페이지, 어플 , 전화


- 본인명의의 계좌로 계좌이체, 카드대금 결제 가능. 장기카드대출 신청 후 신청결과 조회에서 입금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받을 은행의 시스템 작업 및 전산장애 시, 입금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 CD / ATM


- 현금지급, 본인명의의 계좌로 계좌이체 , 카드대금 결제 가능, 계좌이체는 일부 은행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방식은 ( CD / ATM -> 장기카드대출 -> 계좌이체 )


3 ) 카드대금 결제


- 이번 달 카드 결제대금을 결제 계좌로 입금하지 않고 장기카드대출로 대신 결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CD / ATM 이용고객인 경우
CD / ATM 이용고객인 경우

CD / ATM 이용고객인 경우

1 ) 10만원 - 100만원


-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SC제일은행


2 ) 10만원 - 70만원


- NH농협은행, 새마을금고, 수협은행, 신협은행

- VAN사: 지사철 편의점 등 : BGH네트웍스, 효성, 롯데피에스넷, 한네트


3 ) 10만원 - 30만원


- VAN사: 지사철 편의점 등 : 한국전자금융 , 청호이지캐쉬, ATM PLUS



총정리

자 이렇게 오늘은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울러 저신용자대출 혹은 부동산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대출브라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