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상동 1인샵 마사지 편안하게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올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네요. 2020년을 떠올리면 코로나밖에 없을 정도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밖에 나가는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집에만 있었어요. 몸을 움직이지 않으니 온 몸이 쑤시고 아무것도 안해도 계속 피곤한데요. 도저히 안되겠어서 상동 1인샵 마사지 샵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상동 1인샵 마사지 외관
상동 1인샵 마사지 외관

상동에서 유명한 1인샵 마사지 샵 이라서 그런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려하니 벌써 마감이 되있었어요. 어쩔수 없이 그 다음주로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1인샵 특성상 예약이 조금 어려운데 그 만한 값을 하기 때문에 방문하는 발걸음이 더 가벼워 졌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주차
상동 1인샵 마사지 주차

버스정류장 바로 앞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저는 차를 가져와서 건물 지하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비도 지원된다고 하니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걱정없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손소독
상동 1인샵 마사지 손소독

입장하기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손 소독을 한 후 방문일지를 작성했어요. 원장님한테 예약하기 너무 힘들었다고 하니 상동에서 뿐만아니라 거리가 있는곳에서도 오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그럴꺼라고 하시더라구요. 멀리 사시는 분들이 이 좋은곳을 어떻게 알았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내부
상동 1인샵 마사지 내부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되어서 그런지 1인샵 마사지 샵의 내부는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앤틱한 가구들이 샵의 분위기를 한층 더 럭셔리하게 만들어 주네요^^ 왠지 안에 있는 시설들 또한 엄청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웰컴티
상동 1인샵 마사지 웰컴티

상동 1인샵 마사지 샵의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고, 웰컴티로 얼음이 동동 띄어있는 시원한 녹차를 주셨어요. 저 조그마한 캔디도 굉장이 맛났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상담
상동 1인샵 마사지 상담

차트를 보면서 상담을 했어요. 주로 어디가 불편한지와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고싶은 곳에 동그라미를 치시라고 했는데, 맘같아서는 그냥 몸 전체에다 동그라미를 치고 싶더라구요...^^ 요즘 일할때 마다 오른쪽 어깨가 정말 빠질듯이 아프고 양쪽 어깨에 돌을 얹어놓은것 처럼 무겁고 축 저지길래 어깨와 목에 동그라미를 마구마구 쳤답니다.


상동 1인샵 마사지 메뉴판
상동 1인샵 마사지 메뉴판

족욕과 발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는 전신 아로마 마사지가 2시간에 15만원 정도면 괜찮은 가격인거 같아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샵은시설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론 아깝지는 않은 금액 같았어요.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까지 포함되어있는 2시간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상동 1인샵 마사지 가운
상동 1인샵 마사지 가운

1인샵 마사지 샵이라 그런지 방안에 락커와 샤워실이 같이 구비가 되어 있었어요. 불필요하게 왔다갔다 할 필요 없이 방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리하고, 모르는 사람들고 마주칠 일이 없으니 굉장히 프라이빗하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방 한쪽에는 가운이 걸려있었는데 영화에서 나오는 고급스러운 가운 같지 않나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족욕
상동 1인샵 마사지 족욕

방에서 족욕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가운을 입고 돌아다닐때 살짝 민망할 때가 있는데 1인샵 마사지샵 이기도 하고 가운입고 나가지 않아도 되서 편하더라구요. 원장님이 족욕제를 가져오셨는데 색들이 정말 곱죠~? 예쁜 모래같아요ㅎㅎ 따뜻한 물에 족욕제를 살살 풀어주시는데 방에 족욕제 향이 은은하게 퍼져나가는데 좋은 향을 맡으니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차
상동 1인샵 마사지 차

족욕을 즐기면서 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해주셨어요. 족욕을 하면 조금씩 땀이 나면서 살짝 당떨어지는 기분이 드는데 미니약과를 먹으니 한결 괜찮아 지네요~ 족욕을 하니 긴장이 싹 풀리면서 나른해지네요^^ 상동에서 이렇게 족욕을 즐기니 너무 좋았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공기청정기
상동 1인샵 마사지 공기청정기

1인샵 마사지 샵은 방안에 스피커와 공기청정기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잔잔한 음악이 나오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좋은 공기에서 상쾌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흡연실
상동 1인샵 마사지 흡연실

저는 흡연자라 혹시 흡연실이 있나 물어봤더니 흡연실이 따로 있다 하셨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샵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향이 나서 그런지 흡연실이 있는줄도 몰랐어요! 환기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쾌적하더라구요. 흡연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곳같아요^^


상동 1인샵 마사지 관리
상동 1인샵 마사지 관리

발 관리 부터 들어갔는데 원장님이 정말 차분하고 세심하셔서 그런지 천천히 곳곳을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발은 신체의 축소판이라고 하잖아요! 천천히 누르시면서 이쪽은 부분은 머리,위,심장 등등 설명을 해주시는데 아프지만 시원한 느낌였어요! 상동에서 받은 발마사지 중에 가장 시원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베드
상동 1인샵 마사지 베드

발마사지가 끝난후 전신 아로마를 해주시는데 아까 상담하면서 동그라미 쳤던 부분을 굉장히 집중적으로 풀어 주셨어요. 평소에 오른쪽을 많이 쓰냐부터 가방을 맬때 오른쪽 어깨로만 매냐고 물어보시는데 제 잘못된 생활습관을 말해주더라구요. 전문가셔서 그런지 확실히 다르고 1인샵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직접 관리 해주셔서 더 꼼꼼하고 하나라도 더 해주시려는게 눈이 보이더라구요.


상동 1인샵 마사지 화장대
상동 1인샵 마사지 화장대

관리가 끝난 후 몸을 이리저리 움직여 봤는데 뻐근하고 무거웠던게 확실히 많이 줄어들었어요. 어깨가 정말 아팠었는데 마사지를 받으니 한결 가뿐해 지더라구요! 몸에 남아있는 오일기를 닦으러 샤워를 하려 하는데, 세면용품이나 일회용 용품들이 없길래 놀랬는데 서랍이 열 맞춰 정돈되어 있었어요. 상동샵은 굉장히 청결한거 같더라구요.


상동 1인샵 마사지 샤워실
상동 1인샵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도 굉장히 깨끗했어요~ 1인샵 마사지 샵이라 그런지 방에서 바로 샤워를 할 수 있다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샤워제품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상동 1인샵 마사지 수건
상동 1인샵 마사지 수건

샤워실 바로 앞에 수건이 예쁘게 개어져 있었어요. 호텔 수건같이 두께감이 있고 뽀송뽀송한게 기분이 좋아졌어요^^ 상동에 이런 곳이 있어서 굉장히 편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파우더룸
상동 1인샵 마사지 파우더룸

상동 1인샵 마사지 샵은 큰 거울의 파우더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화장을 고치거나 머리를 만지기에도 좋았어요. 머리빗도 일회용으로 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시국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상동 1인샵 마사지 로즈힙
상동 1인샵 마사지 로즈힙

샤워까지 깔끔하게 하니 몸이 더 개운해졌어요~ 마지막엔 로즈힙 차를 주셨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로 마무리 하니 제대로 관리를 받은 기분이 나더라구요. 예약이 조금 어렵지만 굳이 상동까지 멀리서 찾아오는 이유를 알 것같아요!


[ 관련게시글 ]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