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성남 마사지알바는 태리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성남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성남 남위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태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세권과 상권 발달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곳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만큼 근무 환경도 좋으니 아래 이어서 그 좋은 조건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집중해서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이제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매장의 위치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남위례역 5번 출구에서 도보 7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 태리스웨디시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성남 마사지알바 입구
성남 마사지알바 입구

지원을 해보시기 전에 자격 요건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요건으로는 초보자나 경력자 상관없이 30세 이하의 성인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굉장히 솔깃한 조건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구직자 분들은 빨리 지원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보자분들은 경력 없으시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 교육 후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성남 마사지알바 복도
성남 마사지알바 복도

성남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관리사님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근무이고, 야간 관리사님들은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근무이고, 이 시간대들은 기본적으로 지정이 된 시간이지만 근무 및 시간 협의 가능하시니까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께서는 면접 보실 때에 함께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자유로운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협의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성남 마사지알바 관리실
성남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실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조건은 안타깝게도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구요, 여기는 관리사님들의 편의와 조건을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협의 후에 결정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말씀 잘 나누시길 바랍니다! 식사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식비 나가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시고, 탕비실에 반찬 및 먹을거리 원하시는 거 말씀해보시면 다 채워주신다고 하시네요!

성남 마사지알바 샤워실
성남 마사지알바 샤워실

자신있는 퀄리티를 보장하는 샵이고, 6~7개의 관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력자 분들께서는 일단 와보시면 무슨 느낌이신지 다 아실 것 같네요! 처음 오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텃세 부분은 일절 없고 싫어한다고 하시니 이 부분 절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네요^^! 깨끗한 시설로 관리사님들에게 맞춰서 마음 편한 환경으로 함께 근무하실 수 있도록 운영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글만 봐도 배려가 넘친다는게 느껴지네요!


여기가지 성남 태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성남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