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랙잭스웨디시에서 고급스럽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송파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블랙잭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역세권이라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의 근무 환경 또한 좋아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샵이라 생각이 되어서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찾아가 보시기 위해서는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잠실역과 몽촌 토성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 내리셔도 도보 7분이면 도착하는데요, 게다가 9호선 한성백제역 인근에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는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편한 출퇴근 길이 될 것 같습니다~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정확한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1 혜성빌딩 5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십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쉽게 찾아가 보세요! 이제 위치는 다 설명을 드린 것 같은데요, 본격적으로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은데요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경력자 분들은 우대 사항이 있으니 면접 보러 가셔서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시고, 초보자 분들은 샵 내에서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교육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 배우실 마음만 갖고 오신다면 근무하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십니다. 처음에는 낯설고 눈치 보느라고 이래저래 힘드신데 텃새까지 있다면 관리사님들 정말 힘들 것 같은데요, 샵에서 텃새 절대 없음을 약속드립니다!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낮 12시에서 오후 8시 까지 이고, 야간은 오후 8시부터 마감 시 까지 입니다.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인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근무시간이 있으셨다면 조정이나 협의 가능하니 이 부분은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근무 시간 정하신 날짜에 약속만 지켜주신다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말씀을 드리자면 초보자 분들은 5:5, 경력자 분들은 6:4로 알고 계시면 되시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장 내일 어찌 될 지 모르는 세상이라 100% 당일로 지급이 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급이나 보증금, 적립금 등 전혀 없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될 것 같네요!


여기까지 송파 블랙잭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송파 방이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과 송파 스웨디시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