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색다른 케어를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오늘 한 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간다고 해서 그런지 정말 여름 날씨가 따로 없을 정도 정말 더운데요. 평일 동안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가 더운 날씨까지 더해져 짜증지수가 더욱 높아지는 하루에요.

이런 날에는 몸과 마음을 비울 수 있는 시원하고 포근한 마사지가 절실해지는데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마살라스웨디시 샵은 특별한 종목의 마사지로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고 하는데요. 방문하셔서 재충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인포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인포

송파 마살라스웨디시 샵은 송파고 잠실동 잠실새내역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요. 샵 위치상 교통이 잘 되어 있는 곳이라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요. 자가용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불편 없이 오고 갈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며,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연중무휴랍니다. 그리고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해서 가능여부를 물어봐야 하는데요. 미리 예약 전화만 준다면 늦은 새벽이나 이른 아침 언제든지 24시간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답니다. 방문하기 정말 편한 샵이에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내부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내부

마살라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우드로 꾸며져 있으며, 중간에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는 인포가 이색적이면서도 어딘가 조화가 잘 되어 있어요. 인테리어 베이스가 아무래도 우드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답니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편하기 쉴 수 있게 끔 마련되어야 하는데요. 이 곳은 충분히 안락한 느낌이 드는 샵이에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종류가 다양하며, 마사지 종목 하나하나 특징이 잘 잡혀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관리는 탄트릭 댄디 슈얼인데요. 베이비 슈얼 or 탄트릭 댄대니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해요. 인도식 슈얼과 유럽형 스웨디시를 섞은 마사지로 발리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복도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복도

이 둘의 차이점은 탄트릭 베이비 슈얼마사지가 탄트릭 댄디슈얼보다 더욱 부러우면서도 짜릿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발리에서 인기를 끌었던 마사지를 오직 마살라스웨디시 샵에서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기도 하고 한 번쯤 받아보고 싶어지네요^^

탄트릭 댄디 or 베이비 슈얼 A코스는 65분 6만원, 95분 8만원, C코스는 10만원으로 이벤트 할인 진행중이에요. 탄트릭 스포티 슈얼은 샵에서 추천하는 코스로 스포티 30분 + 탄트릭댄디슈얼 65분 총 95분에 8만원이며, 탄트린 포핸드 댄디 슈얼 A코스 65분 12만원, B코스 95 15만원 / 마살라 내츄럴 스웨디시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C코스 125분 11만원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룸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룸

마살라 4핸드 네츄럴 슈얼 A코스 65븐 10만원, B코스 95분 13만원 / 마살라 내추럴 아로마 A코스 65분 5만원, B코스 95분 7만원, C코스 125분 9만원, 한국인이 관리하는 마살라 슈얼 코스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종류가 너무 많이 햇갈려 하시는 분들이라면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샵에 예약하실 때 충분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서 가격 주머니 사정에 부담이 없을 정도네요!

그리고 샵에서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7시까지 오시는 분들에게 1만원 주간할인이 적용되며, 첫방문 1만원 할인, 첫타임 (오전 11시) 1만원 할인, 정성이 가득 담긴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은 2만원 할인까지 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해요. 더더욱 저렴하게 관리를 받고 싶으면 놓칠 수 없네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관리실

룸은 마사지 종류에 따라 다른게 구분되어 있는데요. 일단 타이마사지 룸처럼 되어 있는 이곳은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1인실 프라이빗 룸이에요. 전체적으로 냉 난방이 잘 갖춰있기 때문에 쾌적한 룸에서 관리받을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관리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관리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샵은 방마다 인테리어가 조금 다른 것이 특징인데요. 계속 같은 방인 것 같은 느낌보다는 항상 올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새로운 기분이 든다고 해요. 방에는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 룸에서 옷을 갈아입고 곧바로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샤워실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샤워실

공용 샤워실은 굉장히 넓어 여유롭게 샤워할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청결에 유독 예민해지는 시기인데요. 샵에서는 철저하게 청결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샤워용품이나 세면도구도 준비되어있어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별도로 준비하실 필요 없이 샤워를 할 수 있어요.

관리는 한국인 + 태국인 + 라오스 관리사님이 진행한다고 해요. 여러 국적의 관리사님이 상주해 있기 때문에 마사지 느낌도 더욱 다양하게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것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드네요. 시설, 서비스, 가격까지 동시에 챙겨보고 싶다면 송파 잠실동 마살라스웨디시 샵에 방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