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건! 까다롭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저곳 많이 비교해보시고 지원하시는데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우대가 가장 좋은 곳을 알아 보시는게 좋을텐데요. 수원에서 괜찮은 마시지 샵에서 일하고 싶다면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마사지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 마사지 샵에서는 많은 관리사들을 구하고 있는데요. 시간을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고, 시간 대비 높은 수입도 벌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고수익 알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경력이 없어 지원이 고민되신다면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배우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만 있다면 높은 수익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오늘 소개시켜 드릴 수원 유테라피 샵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92-4번지 3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8분 이내의 거리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다닐 수 있답니다.

무조건 모든 샵에서 많은 월급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손님이 많을수록 가져가는 수입이 많은 구조이기 때문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때는 영업이 잘되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요. 인계동에서도 손꼽히는 번화가에 있고, 최대 규모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샵 홍보도 제대로 하고 있기 때문에 로드손님이나 단골손님들도 굉장히 많은 샵입니다.

샵의 종목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로미로미로 부드러운 마사지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강한 압을 주거나 많은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샵들에 비해 엄청난 체력을 요구하지 않아 일의 강도가 다소 낮은 편인데요. 그렇지만 꼼꼼함과 세밀함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기술이 있어야 업무가 가능합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내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내부

앞에서 말했듯이 경력이 없는 분들도 교육을 진행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유테라피는 대규모 감성테라피 & 스웨디시 전문샵이기에 더욱 체계적인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일반 개인 샵보다 실력과 경험을 쌓기에도 유리합니다. 또한, 실전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기술 위주로 가르치기 때문에 기술만 익힌다면 수익도 금방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술을 익히고 바로 샵을 차리는 분들도 많아 다른 스웨디시 전문샵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더욱 우대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자세한 우대 사항은 면접 때 상의해보세요.

근무하는 환경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과 규모가 크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근무 환경을 위해서 예약제로 운영되며 손님을 관리하는 기준이 더욱 철저하다고 합니다. 간혹 식사가 지원이 안되는 곳에서 일을 하면 아무래도 한 달 식비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데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실내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실내

식사와 간식까지 지원하고 있어 금전적인 부담도 없애며 동시에 체력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주간타임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중간타임 오후 4시부터 오전 12시, 야간타임 저녁 8시부터 4시까지이며, 편하게 하루 8시간 근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의 회사보다 한 두시간 적도 적은 시간으로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근무 시간이 너무 길거나 더 오래 일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면접 때 조율이 가능합니다. 휴무도 조정이 가능하며 특히 상주하시는 분들은 우선적으로 채용한다고 하는데요. 만일 체력이 좋은 편이라면 상주로 근무하신다면 더 많이 벌어갈 수도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4만원으로 저렴해 부담이 적어 손님들이 항상 많은 샵입니다. 많이 벌고 싶거나 욕심이 있는 관리사님들이라면 갯수 걱정 없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데요. 또한, 직업이라는 개념보다는 아르바이트라는 느낌이기 때문에 단기간만 근무할 수 있는 분들이나 시간을 유연하게 쓰고 싶은 분들, 투잡, 고수익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이죠.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복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테라피 복도

월급은 350만원이며 일급은 40만원정도 측정되는데요. 다른 곳보다 급여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근무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있는 곳을 찾는것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여자들끼리 있는 곳이라서 텃세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샵에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들은 20대분들이라 친하게 지낼 수 있는데요. 같은 또래끼리 더욱 재밌게 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근무하는 직원들이 많지만, 손님들은 더 많아 지금의 관리사로는 충족이 안되어 구인을 하고 있는데요. 욕심있고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만 갖고 있다면 유테라피 샵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처음인 분들은 긴장되고 떨릴수도 있겠지만 용기를 내고 문을 두드려 보세요!

일할 곳을 먼저 알아보시는 면접을 가는게 좋은데요. 특히 이 일은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샵의 분위기나 정보를 미리 살펴보시면 크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무쪼록 본인에게 맞는 샵을 찾아 원하는 조건으로 구직하시길 바랩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기 편하게 정리해놓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신다면 원하는 조건의 샵이나 직원을 구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상단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