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 BEST 2!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와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 샵 BEST 2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직접 엄선하여 고른 곳이니 만큼 퀄리티를 자부하는 곳입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죠. 올해는 특히 코로나 19도 유행하는 만큼 건강관리에 더욱 유념하셔야 하는데요. 정부에서도 이를 고려하여 독감예방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죠. 여러분들은 건강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제 개인적으로는 건강관리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스트레스와 피로 관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트레스와 피로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듯이 참 중요한 부분인데요. 저는 마사지를 받으며 이런 부분들을 관리하곤 합니다. 여러분들도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수원 권선동 럭셔리앤바디

수원 권선동 럭셔리앤바디
수원 권선동 럭셔리앤바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는 럭셔리앤바디입니다. 수원 마사지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샵 중 하나인데요. 세류동 현대아파트 정문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정성스런 손길로 고객님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잘 풀어주는 곳이랍니다. 한번 서비스를 받아보면 계속 받게되는 마성과도 같은 샵이니 한번 놀러가보세요! 현재 주간할인 코스로 스웨디시 코스 주간 1만원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수원 럭셔리앤바디
수원 럭셔리앤바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아로마마사지, 타이마사지가 있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는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4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 관리는 70분에 4만원, 100분에 5만원, 130분에 7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죠. 마지막으로 타이 관리는 70분에 3만원, 100분에 4만원, 130분에 6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권선동 럭셔리앤바디
권선동 럭셔리앤바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서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실력파 분들입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무료주차도 제공해드리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

수원 매탄동 더라인
수원 매탄동 더라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는 더라인입니다. 더라인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최고의 인테리어와 스웨디시 전문샵으로써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와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최상의 힐링을 약속드리는 곳입니다. 현재 건마회원들에게만 회원할인가로 적용해드리고 있으니 이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수원 더라인
수원 더라인

스웨디시 전문샵인만큼 스웨디시와 핀란드사우나, 풋스파를 모드 즐기실 수 있습니다.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구요. 주간에는 1만원도 할인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탄동 더라인
매탄동 더라인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실력파 분들입니다. 수원 삼정전자 정문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건물 내에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자 이렇게 오늘은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에 대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저는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사지 관련 다른 게시글 더보기▼






조회수 1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