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는 현테라피에서 근무해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현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근무 시설이 굉장히 쾌적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더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수원의 핫플레이스죠, 바로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25 4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로고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로고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0세 이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는 진입 장벽이 낮은 자격 요건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편하게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신데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에서 쉽게 배우실 수 있으시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 후에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 그리고 상주로 나뉘어져 있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 하시면 협의 후에 결정을 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문의 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또한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관리실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관리실

상주 문의 환영하고 있고 샵 내부가 아닌 풀옵션 오피스텔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실 급여 조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60분 코스에 초보자 분들은 6만 원, 경력자 분들은 7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80분 코스에는 초보자 분들 8만 원, 경력자 분들 9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고요,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관리실2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 관리실2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괜찮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그럼 여기까지 수원시청역 현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수원시청역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