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포미아로마에서 관리사님 구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 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바로 강남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힐링포미아로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서울의 중심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얼마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시기에 편한 편인지 지역만 봐도 알 수가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내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8길 22 4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중심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 길이 굉장히 편할 것 같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말씀들 드리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5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진입 장벽이 낮아서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스파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스파

이어서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후 12시에 오픈을 하신 뒤에 밤 9시, 혹은 10시에 마감을 하시면 되시고요, 현재 주간조를 구인하고 있으니 참고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혹시 시간이 맞지 않으시거나 스케줄 조정을 원하시는 관리사님이 계신다면 충분히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조정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 주시면 되시고요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한 달에 총 8번의 휴무를 가지실 수 있으시니 이 부분 또한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최소 2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남성과 여성 불문하고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샵이기 때문에 근무하시면서 개수 걱정 또는 손님 걱정 할 일 전혀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상단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왜 남녀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지 알 수가 있는 것 같고 관리사님들 근무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시설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신논현역 힐링포미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신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