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비행기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 팀장 블로그 오늘도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악구 신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비행기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릴 텐 데요. 여기는 체계적인 손님 관리로 편안하게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듯해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신림역에서 7번 출구나 8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굉장히 편리한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관악구 신림로 340 8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출퇴근 길이 편한 것 만큼 좋은 조건이 없는 것 같네요!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21세에서 32세 이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아르바이트 또한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어서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 중간 / 야간 근무자를 모집하고 있고요, 주간 근무 14~15시에 출근해서 19~20시에 퇴근을 하시면 되시고요, 주간 근무 19~20시에서 24시에서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야간 근무는 20시~21시에서 마감까지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서는 원하시는 요일, 시간대에 근무를 하시면 되십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을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경력자 분들은 6:4의 비율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초보자 분들은 5:5로 공정하게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기 때문에 전혀 적지 않은 비율임을 알 수가 있는 것 같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7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있으시고요,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바로 알 수가 있기 때문에 성취감도 들고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복리후생도 갖춰져 있으니 자세한 내용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면 되시고요, 여기까지 신림동 비행기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신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