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온도테라피 시설 좋은곳에서 일하고 싶다면 여기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 계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도 소중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할 지역인데요 바로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온도테라피를 소개하겠습니다. 요즘 같이 일자리 구하기 어려울대 비교적 가까운곳으로 출퇴근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안산 온도테라피는 인근 도시에서도 쉽게 출퇴근이 가능할 정도로 좋은 교통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온도테라피의 위치를 먼저 짚고 넘어가자면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16-8로 도로명 주소는 위에 지도에 나와있습니다. 중앙역과 고잔역 사이에 있으며 도보로는 15분 가량 걸려서 약간 먼 느낌이 있지만 버스를 탑승하셔도 비슷하게 도착하기 때문에 편한 교통편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의 경우 번화가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주시는게 좋습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고 교통편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온도테라피가 있는 고잔동은 매우 번화한 곳으로 인근에 있는 중앙동과 더불어 안산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중 하나입니다.다양한 상가들이 밀집해있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손님이 늘 찾아오고 계십니다.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시설 역시 매우 좋은데요. 로드 손님은 물론이고 예약손님까지 늦은시간에도 찾아와 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갯수 걱정 없이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답니다.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온도테라피 실내는 블랙톤을 기반으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매립등과 간접등을 이용하여 은은한 조명이 매력 포인트인데요 이 느낌은 사진으로 전달하기 어렵고 직접 방문해보셔야 느낄수 있답니다. 현재 온도테라피에서는 스웨디시/아로마/바디케어가 가능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있으면 좋겠지만 없으셔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본인이 열정적으로 일을 배우고 싶다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1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1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온도테라피에 지원을 하시게 되면 초보분들은 교육을 통해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경력우대를 받으면서 바로 근무를 하게됩니다.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거나 성실하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면서 우대를 받으세요. 잘 꾸미고 다니시는 분들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35세 이하 여성분만 가능하다는거 꼭 기억해주세요.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2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2

근무는 크게 주간/중간/야간으로 나눠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각각 8시간씩 근무를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간 낮 12시부터 오후 8시, 중간 오후 4시~밤 12시, 야간 오후 8시~새벽 4시 이렇게 근무를 하게되며 고정시간이 아닌 파트타임 근무자나 주말 알바도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긴시간 근무가 어려우신 분들은 파트타임으로 시간 조율해서 근무를 하면 좋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식사, 주차, 근무복, 휴가 등을 지원해주고 있으니 복지도 좋아요.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복지만 좋은게 아니죠 급여 또한 만족스러운 수준인데요. 일급 40만원도 가능하고 월 평균 300~600만원 정도의 수익을 기존 관리사님이 받고 계십니다. 급여는 당일지급 해드리니깐 온도테라피가 얼마나 잘나가는지 금방 알 수있을거에요. 마사지 일이 처음이라 부담되시거나 혼자 가면 적응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친구와 같이 오셔도 좋아요. 동반 지원을 하시면 숙소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편하게 출퇴근도 하고 일도 쉽게 적응 할 수 있습니다.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오늘은 안산 마사지 구인구직 온도테라피를 살펴 보았는데요. 안산에서도 번화한 고잔동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는 샵이랍니다. 초보분들도 지원이 가능하니 처음 일을 배우기에도 좋고 다양한 복지로 근무하기에도 좋은 환경이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테라피닷컴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테라피닷컴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