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안양 고수익알바 고급스러운 로얄바디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안양 고수익알바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안양 로얄바디케어에 대한 소개인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 수에 비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그냥 보내드리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다고 하셔서 모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치나 조건 또한 굉장히 좋아서 제가 소개를 안해드릴 수가 없었는데요. 그러면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하겠죠? 여기는 무려 역세권!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정류장도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는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은데요. 주변 상권 또한 영화관, 식당, 카페 등 많이 발달이 되어있어서 유동인구 자체로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73 2층이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안양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상주나 초보자, 주말알바, 지인과 함께 모두 가능하니 부담없이 지원해주시면 되시구요.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쉽고 빠르게 속성으로 교육을 지원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배우시고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복도
안양 고수익알바 복도

안양 고수익알바의 근무하는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시간은 대부분 협의가 가능하고요.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 날 새벽 3-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구요. 이 안에서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하시고 협의 후에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날짜 또한 면접 보실 때 근무시간 협의 하시면서 같이 말씀 나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식사나 간식 등 최대한 부족함 없게 지원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관리실
안양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본격적으로 급여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할텐데요. 너무 오래 기다리셨죠?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페이는 6:4로 지급이 되고 있구요 60분 6만원 90분 8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우대해드릴 부분 협의해서 우대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경력자분들 잘 말씀 나눠보셨으면 좋겠네요! 페이는 무조건 당일로 지급이되고 있구요. 야간 근무 시 택시비도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샤워실
안양 고수익알바 샤워실

여기까지 안양 로얄바디케어에 대한 소식이었구요. 높은 페이에서 원하시는 근무시간대에 근무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안양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