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나움테라피에서 좋은 조건으로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파주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 나움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위치도 굉장히 좋으니 근무하시기에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잘 읽어봐 주세요!

찾아가 보시려면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에 굉장히 편할 듯 한 데요, 야당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90 3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변 상권도 많이 발달이 되어있는 것 같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낮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으신데요, 처음 근무하시는 분들, 마사지에 대해 관심만 있고 경험이 없으신 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운 점이 있으시다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교육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어서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참고해주시고, 원하시는 시간대 협의 후에 조정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궁금해 하셨을 것 같은 내용이죠?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5:5로 공정하게 나눠지는 비율인 것 같네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 상주를 하시는 분들 계실 텐 데요, 여기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면접 시에 말씀 잘 나눠보시고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업종을 알아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조건의 샵인 듯 하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는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인 것 같네요! 여기까지 야당역 나움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