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바로 여기! 오늘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강남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오늘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최대한 마음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근무하시기에 좋은 환경이 될 듯 해서 얼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하는데요, 여기는 너무 좋은게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둘 다 가깝지만 역삼역 3번 출구에서는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역삼역에서 내리시는 게 좀 더 좋을 듯 합니다! 유동인구가 유독 많은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도 굉장히 많아서 갯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1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를 걸어뒀으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위치를 소개해드렸으니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36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점이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경력자 분들은 경력 우대를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초보자 분들이시라고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교육 실장님께서 맞춤으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을 가지고 계실 필요가 없으시고요, 게다가 교육 비용은 100% 무상으로 지원이 되고 있어서 비용 부담도 가지고 계실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고요, 근무 시간 같은 경우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닷컴을 통해 보이시는 번호로 연락하셔서 들어보시거나, 지원하시고 면접 시에 더욱 자세히 협의를 하신 후 결정 하시면 되십니다! 휴무 날짜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협의 후 자유롭게 조정을 하시면 되시고요, 상주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말씀 편하게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으로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며,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하루 근무한 시간의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처음 새로운 샵에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실 텃세 문제 일절 없고요, 강요하는 일 없어서 눈치보실 필요도 없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여기까지 역삼역 오늘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역삼역 마사지의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역삼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