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성실하다면 초보도 가능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이에요^^ 8월의 마지막이 얼마 안남았는데 힘내서 원하는곳에 취업을 하셔야겠죠? 관리사님 마음에 쏙드는 곳을 알려드려야 하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곳이 그런 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거 잘 읽어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원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게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등포 엔테라피는 당산역과 매우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당산역은 2호선과 9호선이 만나는 지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이랍니다. 당산역에서 하차하시고 걸어서 2~3분이면 도착 할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출퇴근할때 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위의 지도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와 교통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한번 확인해보세요. 영등포에 있기 때문에 수원, 안양, 군포등 인근 도시에서도 출퇴근이 가능하답니다.



엔테라피가 있는곳은 주상복합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어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런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초초초 건전샵이기 때문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아요. 간혹 이상한 손님도 오신다고 하는데 엔테라피에서 바로 차단하고 있어서 불편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주변이 상당히 번화해서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고 있어 갯수걱정도 없답니다.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에 오시면 넓은 공간의 관리실을 만날수 있는데요. 상당히 넓고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어 일하시기 편하답니다. 거기다 1인 1실이기 때문에 주변 눈치 볼 필요 없이 편하게 일이 가능하다는 장점! 편하게 근무가 가능한 환경인 만큼 많은 관리사님들이 오랫동안 근무를 하시고 있어요.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엔테라피에서 일을하기 위해서는 나이만 맞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20~40대 한국 여성관리사님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시고 경력이 있으시다면 실력에 맞게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분들의 경우에는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니 금방 근무에 투입되서 돈 벌 수 있어요. 주간/야간/주말알바 모두 가능하니깐 편한 근무시간에 맞춰서 지원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과 근무일은 협의를 통해 결정하니깐 문의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영등포 엔테라피에서 근무하시면 하루 30만원 정도의 수익을 기대 하실수 있는데요. 급여는 당일/주급/월급으로 관리사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갯수 충분하고 직접 일해보시면 30만원 이상도 가능하다는걸 느끼실텐데요. 성실하게만 일하셔도 충분히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가 가능하신 분이라면 빠르게 수익이 나실거고 초보분들은 조금만 익숙해지시면 금방 수익이 나게 된답니다.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오늘은 영등포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를 살펴보았는데요 괜찮았나요? 당산역 인근에 있어 출퇴근하기 편하고 경력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1인실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주변 눈치 볼 필요도 전혀 없이 편하게 일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여기까지 전달해드리며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