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휴아로마 최고의 대우가 기다립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이번주 내내 비가와서 의욕도 안생기고 기분도 별로인데 관리사님들은 어떠신가요? 그런 기분을 한번에 날려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구인구직에 지친 관리사님들에게 힘이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오늘 소개할 정보는 바로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휴아로마입니다. 오산은 수원, 안양, 평택, 화성 등 가까운 도시들이 많아서 출퇴근하기 좋은곳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산 휴아로마는 오산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오산시 대호로 83 4층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산 궐동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오산에서도 상당히 번화한 지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교통편이 살짝 아쉽긴한데 오산대역 혹은 오산역에서 버스를 타시고 20~30분 정도 오셔야 합니다. 하지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공간이 있어 편하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고 교통편을 확인해보세요.



휴아로마가 있는 건물만 보시더라도 상권이 꽤 크다는걸 이해 하실수 있을거에요. 궐동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술집 그외에 유흥이 아주 잘되어 있는 동네라 많은 유동인구로 손님도 많이 찾아오고 계십니다. 위치좋고 상권이 좋아서 관심이 있지만 교통이 불편해서 고민이신 분들은 숙식제공도 가능하니 숙식하면서 일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치뿐만 아니라 관리사님을 위한 조건도 좋으니 숙식 추천드려요.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휴아로마에 들어오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데요 독특한 등신대 인형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이런 독특한 매력의 휴아로마에서 근무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자격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만 가능하기 때문에 잘 기억하셔야 해요. 나이가 가능하시다면 스웨디시일을 하시게 되는데요. 스웨디시 경험이 없으셔도 괜찮답니다.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 올수 있도록 샵에서 교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휴아로마는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새벽 3시에 마감을 하고 있는데요. 영업시간 안에서 주간/야간/파트타임/상주 근무를 하시게 됩니다. 관리사님이 편한 시간대로 지원하셔서 자세한 시간과 근무요일은 협의를 통해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 알바도 가능하니깐 투잡을 찾고 계시거나 주말 알바를 찾던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네요. 근무하면서 식사도 다 제공해드리니깐 돈만 열심히 버시면 되겠습니다.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휴아로마 관리실이 매우 넓지 않은가요? 다른 샵이면 베드를 두세개 더 놓을텐데 휴아로마는 고객의 편안함과 관리사님의 편의를 위해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근무를 하겠지만 급여는 많이주고 있습니다. 급여는 6.5:3.5 정도로 하루 4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낼 정도로 고수익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당일 바로 지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급여 평균이 어느 정도인지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접 확인하시면 거짓말이 아니라는걸 아실거에요.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오산 마사지 구인구직 휴아로마에 대해 알아봤는데 조건이 아주 좋지 않은가요? 교통편이 살짝 불편한거 제외하고는 다른 조건은 최고의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보도 지원을 할 수 있고 급여 역시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원 할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늦으시면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서둘러서 지원을 하세요. 휴아로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테라피닷컴에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7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