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용산 고수익알바 더풋샵에서 관리사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용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용산 이촌역 인근 위치한 더풋샵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근무 환경이 관리사님들께 최대한 맞춰져 있는 샵이기 때문에 보다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듯 한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 봐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이촌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경의중앙선과 4호선이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 가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69 106동 B1로 찾아 가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 걸어두었으니 편하게 찾아 가보세요!

용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용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간단하게 위치를 먼저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은 27세에서 5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 분들이시라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시고요,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한 사항들은 연락 후 문의를 드려보시거나 면접 시에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교육 후에 근무 가능하시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풋케어실
용산 고수익알바 풋케어실

용산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 그리고 상주로 나뉘어져 있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는 자세한 시간은 면접 후에 조정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상주가 가능한 만큼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은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1인 관리실
용산 고수익알바 1인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평균으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320만 원 이상의 페이를 보장해드리고 있고요, 이 이상으로 벌어가시기 때문에 320만 원만 벌어가시는 일은 거의 없는 편이니 적지 않은 수익임을 바로 알 수가 있는데요, 관리사님들께서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옆에서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요청 사항 있으시면 가능한 들어드리고 있으니까요 편하게 근무만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용산 고수익알바 2인 관리실
용산 고수익알바 2인 관리실

주차장과 바로 연결 된 건물이라 계절이나 날씨에 영향 많이 안 받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가족 단위의 고객님들도 많은 편이라 기분 좋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그럼 여기까지 용산 더풋샵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용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