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델루나테라피와 함께 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인사드리겠습니다. ^^ 좋은 마사지구인구직을 찾고 계신가요? 관리사님이 원하는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글은 많이 있으신가요? 지역을 찾았지만 조건을 잘 몰라서 지원을 망설이고 계신건 아닌지요? 권팀장이 그 고민들 모두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업체는 바로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델루나테라피 입니다! 용산 인근 마사지 구인구직글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놓치지말고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우선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델루나테라피가 정확히 어디 있는지 아셔야 겠죠? 델루나 테라피의 주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1 제 8층 입니다. 자세한 위치와 길찾기는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검색하실수 있답니다. 인근을 보면 4호선과 6호선이 만나는 삼각지역이 있습니다. 관리사님이 전철로 출퇴근을 하시게 되면 환승하실 필요 없이 한번에 오실수 있답니다. 삼각지역에 도착하셔서 도보로 3분만 걸어오시면 매장에 도착할수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 추천해드려요.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또한 인근에 1호선 남영역이 있어 1호선을 타고 오셔도 출퇴근하기 쉽답니다. 거리는 삼각지역보다 살짝있지만 도보 10분이면 도착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무리가 가는 위치는 아니랍니다. 버스를 이용한 출퇴근도 인근에 버스 환승센터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노선으로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주차공간 있으니 걱정 마세요. 이렇게 많은 교통편이 교차하는 장소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죠. 그만큼 델루타테라피를 찾아주시는 손님도 많이 계시답니다.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이렇게 좋은 위치에 있는 델루나테라피에서 근무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델루나테라피의 모집대상은 20세부터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무관하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 부터 이미 숙력된 경력직까지 모두 지원가능하세요. 마사지가 처음이시거나 아직 실력이 부족하다는 분들에게는 교육을 통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니 크게 어려워 하실 필요 없습니다. 편하게 지원하셔도 되요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어떠한 근무형태를 원하고 계신가요? 델루나테라피는 주간/야간/주말/알바 모두 채용하고 있어 관리사님이 원하는 형태의 근무가 가능합니다. 주말에 투잡으로 일하셔도 좋고 평일 혹은 주말에 짧은 시간 알바로 용돈 벌어가셔도 좋습니다. 아쉽게도 상주근무는 별도로 뽑고 있지 않기 때문에 혹여 상주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델루나테라피에 문의해보세요!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델루나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있습니다. 주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야간 오후 8시 ~ 새벽 3시 이렇게 구분되어져 있지만 시간 협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저 시간이 아니어도 됩니다. 관리사님 편한 시간으로 문의하시면 그에 맞춰서 협의가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주 5일 근무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여의치 않은 분들 역시 협의 후에 근무일을 줄이거나 늘릴수 있습니다.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이제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인 페이를 알려드리겟습니다. 급여는 당일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면 하루에 최소 20만원에서 많으면 50만원 이상 가져가실수 있어요. 차이가 많이 나보이지만 짧은 시간만 일해도 20만원은 벌 수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손님이 없는건 아니랍니다. 월 400만원 이상씩 벌어가고 있으니 페이가 적을거란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샵이기 때문에 샵 내부 인테리어와 시설은 어디와 비교해도 깔끔하고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조명과 인테리어로 편안한 마음을 갖게해주고 관리실 내부도 넓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경험하시면 분위기에 반하실거라고 장담합니다. 그만큼 좋은 샵이에요.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델루나테라피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델루나테라피

오늘의 용산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지원 가능하고 다양한 형태의 근무를 선택 가능한 델루나테라피 입니다. 근무시간도 미리 말만 해주시면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으로 근무가 가능하고 최대한 관리사님을 위하는 샵입니다. 용산에서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체크하시고 기회되시면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권팀장이었습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