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대출 및 금융소식을 알려드리는 현블로그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직접 만나서 무언가를 하기 어려워졌는데요. 많은 부분을 온라인으로 진행되면서 점점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출 또한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는데요. 1금융권에서 대출을 준비하고 계시는 사업자, 직장인, 무직자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직장인>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직장인>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직장인>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 대출

대표적인 우리은행 대출 상품으로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 대출은 인터넷으로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년이상 납입 내역이 있는 국민연금 직장가입자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최고 한도는 2억원 까지이며, 2021년 1월 기준으로 금리는 연 2%후반입니다.

우량협약기업 임직원 신용대출 <PPL>

우량협약기업 임직원 신용대출은 우리은행과 협정되어 있는 회사의 임직원을 위한 대출입니다. PPL은 프라임 파워 론의 약자입니다. 지점을 방문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비대면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대기업 (SK, LG, 현대차, 삼성)은 우량협약기업으로 정해져 있지만, 모호한 경우에는 지점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재직 기간 6개월 이상에 연 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분들은 우리 WON하는 직작인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2%후반입니다. 최고 한도는 1억까지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가능합니다.

직장인 대출 팁
직장인 대출 팁

직장인 대출 팁

직장인 대출을 받으실 때 비대면으로 신청하시려면 국민연금 납부 실적, 건강보험납부 실적등 중요한 요소로 작용됩니다. 국민연금공단 및 건강보험공당의 자료를 자동으로 판단 할 수 있는 스크래핑 기술 덕분인데요. 1년이상 직장을 재직중이라도 회사에서 국민연금이나 건강보험금을 제대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비대면 대출이 거절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사업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사업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사업자>

우리은행 사업자 비대면 대출 종류

우리사장님 e편한 통장대출, 우리 캐시노트 플랫폼 전용대출을 대표적인 우리은행 사업자 비대면 대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중 우리사장님 e편한 통장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카드매출을 이용해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사업자 대출 팁
사업자 대출 팁

사업자 대출 팁

코로나 장기화로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분들이 타격을 많이 받아 굉장히 어려울 때인데요. 이러한 상황에 자금 부담을 덜어줄 여러 정부 정책자금 대출이 있습니다.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 분들 중에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자금 대출을 가장 우선으로 알아보셔 합니다. 우리은행은 특히 사업자 정책자금이 대출을 그나마 잘 받을 수 있는 은행입니다.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무직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무직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무직자>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상품은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고 300만원까지 이며,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무직자여도 대출이 가능한 이유는 신용등급 이외에도 통신등급이로 승인이 결정되기 때문에 알뜰폰 제외하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홈마스터론 <주부>

소득이 없는 주부들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이상 사용 내역이 있으며 우리카드를 갖고 계시는 분이라면, 최고 한도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저금리 무직자 대출입니다.

무직자 대출 팁
무직자 대출 팁

무직자 대출 팁

무직자분들은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현실인데요. 그러나 최근 모바일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나 비상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활용만 잘한다면 대출이 힘든 무직자분들이라도 1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정부지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정부지원>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 <정부지원>

우리은행 정부지원 비대면 대출 종류

정부지원 대출이라도 우리은행에서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정부지원 비대면 대출에는 중금리대출인 새희망홀씨2 비대면, 우리 사잇돌, 햇살론 17이 있 습니다.

정부지원 서민 대출 팁
정부지원 서민 대출 팁

정부지원 서민 대출 팁

정부지원 서민대출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그러므로 대출을 알아볼때는 은행 대출과 같이 제일 우선으로 찾아봐야 할 상품입니다. 지금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정부지원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받은 보증을 기반으로 받는 대출로, 직접 방문해보시거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마무리

마무리

오늘은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종류와 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근 우리은행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대출 승인율이 높은 은행이라는 인식이 있는데요. 특별히 비대면 대출에서는 뛰어난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되도록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을 이용해 저금리로 자금을 얻을 수 있길 바랍니다.

1금융권 비대면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낮은 신용등급이나 기대출로 인해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2,3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하시면 급전대출, 추가대출 등 원하는 대출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출상품을 찾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 다른 대출소식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