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확인하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확인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확인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경기침체가 계속되고 있죠. 이러한 시점에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금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시중은행에서 자금지원을 받아도 좋겠지만 경제적인 상황이나 조건 때문에 카드사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분들에게는 올인원대출을 통해 넉넉한 한도로 비교적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이전에 진행해보셨던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요. 전에 사용하고 있었던 기대출이 있는 분들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름 그대로 24시간 언제라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인원에 알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를 살펴보자면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까지 심사를 거쳐서 책정되게 됩니다. 현재 4대보험을 가지고 있는 직장에 다니고 계시는 분들은 비교적 진입 장벽에 낮아서 이용하기가 용이합니다. 다른 여러가지 대안 상품들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중 금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10%대의 금리를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이후의 세부적인 수치들은 개인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수치는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기간은 3년까지 설정이 가능하지만 금리조건인 개인 신용등급과 상환능력을 통해서 책정되게 됩니다. 금리를 좀 더 낮추기 위해서 금리인하요구권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물론 짧은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니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상황이 바뀌는 대로 빠르게 신청해보시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상환방식은 원리금분할상환으로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따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만약에 상환계획을 제대로 세우지 않았다면 연체시에 3% 이자가 추가되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제 1금융권인 시중은행에서도 자격요건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그러므로 자금을 구할 때는 1곳만 알아보기 보다는 다른 금융상품들을 비교, 분석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좋은 조건과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특히나 요즘은 모바일과 온라인의 발달로 한도와 금리를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도 시중에 많이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중 신청기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청기간은 이름처럼 언제든 가능하지만 보통 밤 12시 즈음에는 점검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시간을 고려해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주의사항
주의사항

간혹 대출 이용 중에 한도가 추가되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 이 점을 확실하게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또한 과거에는 카드론이나 캐피탈을 이용하면 신용등급의 하락폭이 컸었지만 지금은 점점 완화되는 추세로 자주 이용하거나,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본인의 신용등급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준비물
준비물
준비물

카드나 계좌가 준비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데요. 다만,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본인명의의 핸드폰과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요즘 경기침체로 다양한 대출상품들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대환대출부터 여성대출까지 폭 넓은 금융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두어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용이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