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포엠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포엠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텐데요, 여기는 청주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 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관리사님들을 모집을 한다고 하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청주 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대학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는 큰 어려움은 없는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중로 15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여기까지 위치를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자 분들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 기대하고 가셔도 될 것 같네요! 상주도 물론 가능하니까요 상주 근무를 원하셨던 분들께서는 편하게 지원을 하시면 되십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이나 야간, 평일, 주말 모두 모집을 하고 있고요, 시간은 협의 후에 관리사님들 시간에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까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시고요, 근무 일수는 1일 ~ 7일 까지 하루를 하시던 7일을 하시던 원하시는 만큼 근무하시면 되십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 편의에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근무 형태 만큼은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비율로 말씀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자세한 급여는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시고요, 업계 최고 대우를 보장해주신다고 하시니 이 부분 너무 걱정 마시고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일급이나 주급으로 협의 가능한 부분이니 지급 방법 또한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관리사님들께서 가장 걱정하실 고객 관리 또한 철저히 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 걱정은 일절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근무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율량동 포엠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