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은평구 고수익알바는 보떼드앙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은평구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은평구 구파발역 인근에 위치한 보떼드앙주에 대한 소식인데요, 요즘 출퇴근 길이 많이 걱정 되는 시기인 만큼 위치가 좋은 곳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는 출퇴근 길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라 관리사님들께서 다니시기에 괜찮은 샵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출퇴근 길이 편한 위치인 이유를 지금부터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구파발역 3번 출구나 1번 출구에서 도보 거리 3분이라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 가보실 수 있으신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은평구 진관2로 29-21 지하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편하게 찾아 가보세요!

은평구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은평구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지하철 입구 바로 앞이라 출퇴근 길 걱정은 덜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20세에서 50세 사이의 경력이 없으신 분들도 자격증만 있으시다면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자격증은 피부 관리사 자격증이고요, 해당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은평구 고수익알바 복도
은평구 고수익알바 복도

경력이 있으신 분들께는 그 만큼의 우대를 해주시고 계시다고 하시니 더욱 기대하고 가보셔도 되실 것 같고요, 은평구 고수익알바의 근무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관리사님들의 자세한 근무 시간에 대해서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 문의를 드려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은평구 고수익알바 파우더룸
은평구 고수익알바 파우더룸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인데요, 기본적으로 보장해드리고 있는 급여는 200만 원으로 지정이 되어있고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기본 급여만 받아가실 일은 별로 없으실 것 같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경력자 분들에게는 우대 사항이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나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은평구 고수익알바 관리실
은평구 고수익알바 관리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내부 시설만 봐도 고급스러움이 한 눈에 느껴지는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근무하실 때에 인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정말 일하기에 좋은 시설 인 듯 하네요! 여기까지 은평구 보떼드앙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은평구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