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의정부 꿀알바 엘린스웨디시가 정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의정부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의정부 의정부동에 위치한 엘린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최적의 시스템에서 타 업체와의 차별화로 편하게 근무하시고 싶으신 분들 집중해서 잘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 또한 너무 좋아서 출퇴근 길도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위치가 굉장히 좋다고 했는데요, 의정부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라고 말씀드리면 왜 좋은지 한 번에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7번 출구에서 쭉 걸어나오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인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83번길 42 4층이고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의정부 꿀알바 외관
의정부 꿀알바 외관

위에 위치를 간단히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지원하시기에 필요한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지원 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초보자라고 경력이 없으시다고요? 아무 문제 없습니다!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을 들으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의정부 꿀알바 관리실
의정부 꿀알바 관리실

최대한 관리사님들께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출근 시간이나 근무 시간 그리고 휴무 날짜 같은 경우는 모두 협의 후 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꿀알바의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까요 이 안에서 원하시는 근무시간 대 생각해보시고 면접 시에 함께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협의하시면 된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의정부 꿀알바 관리실2
의정부 꿀알바 관리실2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 또한 협의 후에 결정하는 걸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세한 조건에 대해서는 면접 시나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신 후에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연락을 해보셔서 들어보시면 되시고요,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최고의 대우를 자신 있게 약속을 해주신다고 하신다고 합니다! 예약 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고 최상의 근무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정부 꿀알바 샤워실
의정부 꿀알바 샤워실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 서 오신 분들 있으신가요? 이런 분들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말씀만 해주시면 협의를 통해서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까요 일단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최고의 대우와 시스템을 갖춘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운영진 분들께서 노력을 하고 계시니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의정부 엘린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의정부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