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계동 마사지알바는 맥심테라피에서 따뜻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맥심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 텐 데요, 요즘 다시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너무 추운 것 같네요! 우리 구직자분들도 따뜻하게 옷 챙겨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먼저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384번길 45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수원시청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조건이 되는 듯 합니다!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계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인계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위치를 모두 설명을 드렸으니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격 요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처음 해보시는 초보자분들이나 아르바이트 분들도 걱정 하실 필요가 없으신 게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계동 마사지알바 복도
인계동 마사지알바 복도

인계동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을 나뉘어져 있지만 출퇴근 시간은 자유이기 때문에 자유롭고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출퇴근에 강요가 전혀 없어서 이 부분의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이 안에서 자유롭게 출퇴근 하시면 되니까요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인계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인계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총 3가지의 코스로 50분 / 70분 / 90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이나 아르바이트 상관 없이 누구나 원하시는 만큼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책임지고 실장님께서 채워주신다고 하시니 이 부분 또한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네요!

인계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인계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여기는 무조건 관리사님들이 더 페이를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샵이기 때문에 보다 더 편하고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들 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라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도 근무하시는 환경에 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인계동 맥심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혹시 인계동 마사지의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인계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