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인천 24시 마사지 확인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와 소식들을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여러분들은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부터 수도권에서는 코로나 19와 관련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2단계로 하향조정되었는데요. 소상공인분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으셨을 텐데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기를 바라봅니다. 오늘은 인천 24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엄선한 샵들이니 인천에 살고 계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인천 마사지 관련 게시글 더보기▼



인천 주안동 초콜렛

인천 주안동 초콜렛
인천 주안동 초콜렛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인천 24시 마사지 샵은 바로 초콜렛입니다. 인천 타이마사지를 찾으신다면 이 샵을 꼭 추천합니다. 주안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접근성도 훌륭한 곳이에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과 최상급의 마사지로 힘들고 지친 하루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샵이랍니다.

인천 초콜렛
인천 초콜렛

프로그램은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각각 60분에 4만원, 90분에 6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초콜렛 세신코스는 30분에 5만원, 60분에 6만원, 80분에 8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구요, 세신과 초콜렛 코스 모두 만나보는 메인코스는 90분에 10만원, 110분에 12만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 여성분들로 현지 마사지 교육을 이수하신 전원 실력파 분들이랍니다. 피부미용 자격증까지 보유하신 엘리트분들이에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주차도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천 송도동 더아로마

인천 송도동 더아로마
인천 송도동 더아로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인천 24시 마사지 샵은 바로 더아로마입니다. 전국에서 여성전용마사지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여성고객 전문샵인 만큼 오직 여성고객님들을 위한 전문샵으로써 편안한 공간에서 전문성있는 관리를 보장해드리는 곳이랍니다.

인천 더아로마
인천 더아로마

프로그램은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관리사님은 전원 2030 한국인 남, 녀 관리사님들로 테라피 전 과정을 수료하고 여성전용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베테랑 분들이세요. 커플 출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위치는 송동 해양경찰청 인근 더샵퍼스트월드 정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또한 24간 운영 중이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부천 상동역 후아인

부천 상동역 후아인
부천 상동역 후아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부천 후아인입니다. 이 샵은 상동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위치해 있을만큼 접근성도 아주 훌륭한 곳이에요.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신 모든 분들이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할 수 있는 샵이에요.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로 아로마 90분에 45,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후아인
부천 후아인

프로그램은 타이 코스 60분에 3만원 90분에 4만원이고, 아로마 코스는 60분에 4만원, 90분에 5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실력파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상기 종목 테라피를 모두 수료하신 분들이에요. 운영시간은 24시간 운영 중이고, 지하 주차장이 건물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자 이렇게 오늘은 인천 24시 마사지에 대해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사지 관련 다른 게시글 더보기▼





조회수 1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