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천 꿀알바 더마치에서 즐겁게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꿀알바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천 송도에 위치한 더마치에 대한 소식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구직 하시기가 조금 더 힘드신 분들 여기는 처음 근무하시는 분들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는 환경을 가졌는데요, 그 만큼 복지나 다른 조건들이 굉장히 좋다는 뜻이겠죠!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어디서 근무 해야 할지 위치부터 확인을 해봐야겠죠? 여기는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고, 해양경찰청 옆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이고,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 하고 있어서 버스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겐 굉장히 좋은 소식인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120번길 23 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천 꿀알바 입구
인천 꿀알바 입구

자 이제 위치를 살펴봤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원을 하시려면 자격 요건을 갖추셔야 하는데요, 여기는 너무 좋은게 초보자나 경력자 상관없이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단 점인데요, 물론 경력 있으신 분이시라면 우대사항이 있지만 초보자 분들이시라고 뽑힐 확률이 낮다? 그런 부분 절대 없고 대환영을 하고 계시다고 하시니 마음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십니다.

인천 꿀알바 인포메이션
인천 꿀알바 인포메이션

왜 대환영이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꼭 경력이 없으시더라도 당연히 환영을 받으실 수 있는 부분이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나 투잡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니 더욱 지원하실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니 너무 좋은 조건 인 것 같습니다!

인천 꿀알바 관리실
인천 꿀알바 관리실

인천 꿀알바의 근무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에 따라 상이 되고요, 주간/미들/야간 총 3가지의 타임을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출 퇴근은 자유라 원하시는 근무시간 대에 출근 하시면 되십니다! 자유로운 출퇴근을 좋아하시는 근무자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조건이 되는 듯 하네요! 늦은 시간까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고, 주말 또한 일이 많으니 갯수 걱정은 절대 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인천 꿀알바 샤워실
인천 꿀알바 샤워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 월 평균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지급 방법으로는 일급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며, 주급이나 월급도 가능하니 편하신 지급 방법 말씀하시면 되시고, 상주도 가능하니까요 상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개별 상주실과 락카가 제공 되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인천 더마치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인천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