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디올스웨디시에서 고급스럽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천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새 해가 되면서 다들 신년 계획을 세우셨을 것 같은데요, 그 중 구직을 원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근무 환경과 조건이 있는 구인구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잘 읽어봐주세요! : )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작전 체육공원과 까치 공원 사이에 있는 상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에 영화관이나 식당, 병원 등 많은 상권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 25 7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게 됩니다!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이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은 경력 무관이며,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점이 진입 장벽 자체가 낮은 것 같은데요,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자율 근무라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절대 강요하는 일 없고요, 출퇴근 시에 차량도 운행 하고 있으니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의 기본 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 근무 시간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는 숙식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 어렵게 생각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십니다!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께 맞춰드리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조건이 있으시다면 어렵게 생각 마시고 말씀 나눠 보시면 되시고요, 기본적인 급여 비율은 7:3으로 관리사님들이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입니다. 정말 관리사님들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해주시는 게 급여로도 다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을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외관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외관

급여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 근무시간 보신 것처럼 출 퇴근 시간 강요 안 하는 만큼 휴무 시간도 일절 강요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출근 하시기로 약속한 날은 꼭 지켜주시면 되십니다! 만근비 또한 기본적으로 지원이 되는 부분이며 소개비 한 명당 50만 원 지급 해드리고 있으니 급여 외에 받는 수입도 굉장히 좋은 조건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인천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인천 작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인천 마사지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