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알아보기!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알아보기!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경기침체의 장기화와 더불어서 요새는 대출의 조건과 제약이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큰 목돈이 필요하거나, 경제적인 위기가 닥쳐온다면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해당 대출상품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소득의 증빙이나 직업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 등에서 탈락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목돈을 마련해야 한다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이죠.





특징
특징
특징

자동차를 담보로 맡기고 자금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상품으로 경제위기를 극복하실 수 있고, 나중에 상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미리 자금을 마련하고 사용을 한 후 추후 여유가 생기면 상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환 후에는 차량을 다시 받아보실 수 있죠. 일을 하지 않는 무직자분들이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셔도 차량 조건만 맞으시다면 이용하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나 특징을 가진 금융상품이죠.




심사과정
심사과정
심사과정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중 심사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해당상품의 경우 대부분 복잡하거나 까다로운 심사가 없습니다.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하루 이상이 넘어가는 일도 적죠. 해당 상품은 당일 진행으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바로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나 연체자, 기대출이 있으신 분들도 추가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
한도
한도

이제는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 중에서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금융상품의 한도는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중고시세로 정해지게 되는데요. 중고시세 최대 90%까지 한도가 나오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타 금융업체에서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해당 상품은 괜찮습니다. 정확한 한도가 궁금하신다면 자동차의 조건이 맞는지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차량 외에도 네이게이션이나 썬루프 등 옵션과 등급에 따라서도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조건
자동차 조건
자동차 조건

본인 명의 자동차로 연식이나 주행거리에 조건에 부합한다면 바로 해당 금융상품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권이나 금융업체에서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특별한 제한을 두고 잇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를 본인명의로 소유하고 계시다면 차의 시세에 맞게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동명의 차량이더라도 동의만 받아오신다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당일로 진행이 가능하고 차종의 종류가 다르더라도 조건에만 부합한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량 계기판 상에서 20만 KM이내여야 하고, 자동차 등록증상에서 11년식 이후의 차량인 차량이 가능합니다. 금융업체별로 조금씩은 상이한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 큰 차이는 없습니다. 또한 전액할부나 할부차량, 현금차, 중고차 모두 가능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오늘 이시간에는 이렇게 자동차입고대출 세부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제 글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가 도움이 됐길 바라봅니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도 큰 어려움없이 진행이 가능하므로, 지금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한번쯤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두가 어려운 지금과 같은 시기를 잘 버티고 힘내서 얼른 일상의 평화와 행복이 빠르게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금융정보나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자동차대출부터 일수대출까지 폭 넓은 금융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두어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용이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