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 흠 잡을 것 없는 조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마사지 구인을 원하는 업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코로나 장기화로 조용한 장소에서 힐링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다양한 관리 종목이 생겨 남녀노소, 해마다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해요. 이러한 영향 때문에 관리사 대우가 더욱 좋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잠실나루역에서도 가장 대우가 좋기로 유명한 더샵에스테틱에 대한 구인정보에요. 똑같이 일을 하더라도 더 좋은 페이와 우대조건으로 일을 해야 더욱 일에 대한 욕심도 생기면서, 수익도 올릴 수 있는데요. 일을 처음 하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서 상세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샵에스테틱 샵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93 5층, 잠실역 9번출구 인근, 잠실나루역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출퇴근은 버스나 지하철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중교통이 갖춰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올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요. 자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면접을 보실 때 주차문제도 같이 상의하셔야 한답니다.

먼저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한 조건은 바로 급여인데요. 우선 코스와 가격을 아신다면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이며,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7만원으로, 경력자 기준 60-70%정도 가져가신다고 보면 됩니다.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더 정확한 급여는 면접 보실 때 협의하시면서 조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 밖에 급여와 별도로 각종 인센티브 제도도 마련되어 있어서 더 높은 수익을 벌어갈 수 있답니다. 업계 최대치의 페이를 맞춰주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경력자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면접이라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초보자 페이 또한 결코 낮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는 분들 중 마사지 경험이 없는 분들이라도 더샵에스테틱만의 체계적인 과정으로 속성교육이 가능해 바로 실전에 투입될 수 있다고 해요. 초보자분들도 경력을 쌓으시면 경력자 비율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니, 배우고자 하는 의자와 마인드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면접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근무시간도 급여못지않게 중요한 조건인데요. 더샵에스테틱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근무시간은 주간조 (11시부터 오후8시), 중간조 (오후2시부터 오전12시), 야간조 (오후7시부터 새벽2시) 에요. 원하는 원하는 시간에 맞춰 근무하실 수 있는데요. 평일이나 주말알바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테라피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테라피

근무시간이나 휴무를 조정하고 싶은 분들은 면접을 통해서 충분히 조정하실 수 있답니다. 높은 수익을 올리고 싶은 분들은 상주로 근무 가능하시고,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적은 시간 안에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니 여유롭게 근무하실 수 있어요. 유동적인 시간 조절이 중요하다 생각하면 최적이 조건이 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 조건들이 좋아도 손님이 없는 샵이라면 무의미한 조건들인데요. 더샵테라피 샵은 이미 송파에서 자리가 잡혀있는 샵이라 단골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또한, 활발한 광고 활동과 카페운영으로 계속 새로운 손님들도 많이 유입된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개수가 확보되지 않아 샵을 옮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최상의 샵이 될거에요.


송파 마사지 더샵테라피
송파 마사지 더샵테라피

처음 일하시는 분들은 여자들끼리 일하는 곳이라 텃세나 분위기를 고민하시고, 경력자 분들은 까칠한 실장을 만날까 걱정하실텐데요. 현재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차분하시고 성격 좋으신 분들이며, 오픈하고 나서부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적이 없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업무 강도가 높지는 않아도 쉽다고 할 수는 없는데요. 그래도 서로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가 잘 잡혀있어 즐겁게 일하실 수 있답니다.

간혹가다 만취자손님이나 퇴폐문의 손님, 매너가 좋지 않은 손님들 때문에 일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이 많을텐데요. 더샵테라피 샵은 깔끔한 손님관리로, 블랙관리를 굉장히 철저하게 한다고 해요. 업무도 힘든데 정신적으로까지 스트레스 받으시면 절대 안된다는 마인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손님관리도 관리사 입장에서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 하니 믿고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시스템이 갖춰있답니다.




오늘은 잠실나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업계 최고의 급여대우와 탄력적으로 조절 가능한 근무시간, 화목한 분위기, 깔끔한 손님 관리까지 어디 하나 흠 잡을 것 없는 더샵테라피 조건 때문에 구직을 알아보시는 관리사님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초보자, 경력자 구분없이 가볍게 차 한잔 하시면서 면접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테라피닷컴을 추천 드리곳 싶은데요. 전국 마사지샵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는 조건으로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