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장항동 마사지알바 로데오스웨디시에서 편하게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장항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로데오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할 텐 데요, 여기는 일산 호수 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 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산 호수 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정발산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6-32 4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 걸어두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장항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장항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소개해드리자면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왜 경력 무관인 부분인지 지금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무료로 진행을 하고 있는 교육을 들으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장항동 마사지알바 복도
장항동 마사지알바 복도

장항동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 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이 안에서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신 관리사님들에게 굉장히 좋은 소식인 상의 후 근무 시간 조정 가능한 부분이니 면접 시에 편하게 근무시간 조정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휴무 날짜 또한 협의 후 조정하면 되시니 자유로운 근무 시간 조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 듯 합니다.

장항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장항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는 비율은 5:5에 + @ 이고요, 면접 후에 6:4로 가능한 부분이니 면접 시에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 하루 일 평균 40만 원에서 50만 원까지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꾸준한 수입을 자부하시고 계십니다! 평균 급여만 보셔도 개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드는 것 같습니다!

장항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장항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면접 시에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예약 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보다 더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여기까지 장항동 로데오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장항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