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제주 마사지알바는 케렌시아에서 힐링하시면서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제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제주 연동에 위치한 케렌시아에 대한 소식인데요,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목에 말씀드린 것처럼 힐링하면서 근무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연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제주도인 만큼 숙소가 많은 지역이 굉장히 핫플레이스인데요! 주변에 병원과 호텔이 위치하고 있어서 로드 고객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8길 7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제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제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제주도에 위치한 만큼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저도 근무를 하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지원을 하시려면 조건을 살펴봐야겠죠? 그럼 모집 내용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령조건으로는 24세에서 42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제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제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제주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이나 야간 중 선택 가능하시고요, 주/야간 올타임 근무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근무시간 대에 근무하시면 되시고요 주간 근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 근무는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이고요. 휴무 조건은 협의 후에 결정이 되고 있으니 원하시는 휴무 날짜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숙식 가능하니 멀리 서 오신 분들도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제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제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최소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조건이고요, 최소라고 기재를 한 이유는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능력에 따라서 조정도 가능하니 경력자분들께서는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제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시설 또한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제주 케렌시아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제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