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초대형 규모에서 걱정 없이 근무 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어김 없이 새로운 NEW소식을 준비를 했는데요. 바로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정보 입니다. 미스터스파 샵은 광화문역 인근에 위치한 초대형 규모의 스파 & 사우나 샵으로 24시간 운영 되는 곳입니다. 미스터스파가 위치해 있는 장소는 광화문역의 역세권의 장점도 장점이지만 주변이 워낙 상업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동과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곳입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미스터스파 샵은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샵이 있는데요. 역하고 매우 가까운 위치이다 보니 손님들 방문이 편리 한것은 물론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매우 편리한 샵인데요. 샵이 있는 건물 맞은 편에는 세종문화 회관, 호텔, 다세대 주상복합, 다가구 오피스텔 등등 많은 편의 시설 및 주거 공간들이 많아 더더욱 많은 손님들이 이용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3길 30 지하 1층 미스터사우나 구내 미스터스파 입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간판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간판

그럼 이제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의 모집 내용을 한번 살펴 보겠는데요. 미스터 스파는 관리 종목이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테라피 위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주간 근무, 야간근무 ,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출퇴근 ,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 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미스터스파는 전혀 경험이 전무 하신 분들은 지원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단 조금이라도 경험이 있는 분들은 지원이 가능 하다고 하니 이부분은 좀 참고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은 당연 환영한다고 합니다. 경력에 따른 경력 우대도 있다고 합니다. ^^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광화문역 미스터 스파의 건물 외간인데요. 큰 건물로 이루어진 빌딩입니다. 건물내 뿐만 아니라 주변이 대기업과 다양한 사무실이 많은 지역이다 보니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시고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현재 지금도 콜이 너무 많이 와 감당 안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콜은 많은데 관리사님들이 부족해서 ㅠㅠ 모집을 하고 있다고 하니 손님걱정 , 갯수 걱정을 하실 필요는 절대 절대 없는 샵이랍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데스크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데스크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샵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샵은 24시간 영업을 진행 하고 있고 근무 시간은 월~일 오전 11시 ~ 새벽 3시 (오전 / 오후 / 시간 /요일) 편하게 선택이 가능하여 관리사님들이 좀더 자유로운 시간대를 선택하여 근무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간제약이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 입니다. 추가적으로 숙식제공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중인 미스터스파샵의 모집 대상은 아무래도 미스터스파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이다 보니 25세에서 ~ 45세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고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주변이 대기업과 사무실이 밀집 되어있는 지역이다 보니 찾아주시는 손님들도 대부분 매너가 좋고 비매너, 진상 손님들은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으니 관리사님들은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는 근무 환경이라고 합니다. ^^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 이제 가장 주목을 해야 하는 내용인데요!!

바로 급여(페이) 입니다. 광화문역 미스터스파의 급여는 협의 부분으로 평균 35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급여를 좀더 설명 드리면 5:5 +인센티브 로 충분히 많이 가져 가실 수 있고 만근시 (20일 기준) 주간 25만 / 야간 50만 추가 만근비 까지 지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샵인 만큼 기본적으로 더욱더 많이 벌어 가실수 있다고 하니 돈욕심이 있는 분들은 매력적인 샵이죠 !!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미스터스파 스웨디시샵은 광화문역에 매우 좋은 입지적 장점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시는 샵입니다. 손님 걱정은 절대 절대 없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관리만 집중하시면 고수익을 벌어 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다른 샵에서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셔서 이직을 고민 하시는 관리사님들이나, 광화문역에서 구직을 하고 계신분들 모두 모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