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에서 고수익을 경험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무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 입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서울 경기권에 많이 있어서 다른 지역 정보를 얻기 어려우셨을텐데요. 권팀장은 전국 구석구석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서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남 창원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어떤 조건을 갖고 있는 샵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창원 파라다이스 샵의 정확한 주소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로 검색하시면 자세한 위치가 나오며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창원은 광역시로 승격해야된다는 말이 나올 만큼 경남에서도 거대한 도시입니다. 많은 인구와 좋은 인프라로 살기 좋은 도시로 유명한데요. 서울과는 거리가 멀지만 대구, 부산과는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다른 도시로 놀러가기에도 좋답니다.


파라다이스 샵 인근에는 롯데 백화점과 상남시장이 있어 낮부터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있는데요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이른 시간부터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4~5개는 기본으로 가능할 정도며 더 열심히 한다면 그 이상도 가능하다는 사실! 좋은조건이지만 멀어서 포기하려고 하는 분들 포기하지 마세요 숙식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근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도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1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1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는 40세 이하의 성인 여성분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상당히 널널한 나이제한으로 초보도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잇습니다. 초보분들은 일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만 있으시다면 파라다이스에서 가르쳐주는 방식만 잘 배우셔도 일을 잘 할 수 있답니다. 성실과 열정 이 두가지가 자격조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파라다이스의 근무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 중에서 협의를 통해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당히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긴 시간 일하셔도 쉽게 지치진 않을거에요. 주간이 편하신분은 주간에 근무하시고 야간이 편한분은 야간에 근무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협의를 통해 결정하시면 괴고 주말알바도 뽑고 있다고 하니 주말 알바를 찾고 계신분들이나 주말에 투잡으로 일할것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의 제일 중요하고도 특별한 점이 바로 급여입니다. 상당히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무려 일급 50만원 이상 가능하다는겁니다.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샵을 소개해드렸지만 이만큼 많은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진짜 찾기 힘들지요. 여기에 근무시간을 더 길게 잡으면 수익이 어마어마 할것 같아요. 너무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창원 파라다이스 입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파라다이스에서는 스웨디시를 주종목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스웨디시를 어느정도 할줄 아시는 분이나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 오시는게 좋습니다. 코스는 세가지 종류가 있으며 시간은 60분과 70분 코스로 나누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코스 하나 하시면 대략 10만원 가까운 금액을 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 조건이라 거짓말이 아닌가 싶지만 직접 확인하신다면 믿게 되실거에요.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파라다이스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어보이는데요. 많은 손님들도 만족하셨는지 다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두운 조명과 벽지를 이용한 마사지샵이 많은데 개방되고 밝은 느낌의 샵이어서 더욱 특별하게 보이는것 같아요. 다른곳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새로운 느낌을 받으면서 일 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밝은곳에서 일해야 관리사님도 힘이 나실거에요.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2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2

권팀장이 전해드린 오늘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 너무 좋은 조건을 갖고 있는 샵입니다. 떠오르고 있는 도시 창원인 만큼 주변 인프라 너무 잘되어 있고요. 초보도 가능하고 고수익까지 기대 할 수 있다는 점! 창원 파라이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테라피닷컴에서는 더욱 많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