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천안 나인테라피, 천상의 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아직은 코로나가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밖에 돌아다니기는 조금 꺼려지고 그래도 힐링은 하고 싶어 하다면, 천안 나인테라피 샵에서 관리를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가 자주 받을 수 있는 금액대는 아니라서 한번 다녀올 때 제대로 갖춰진 곳에 가야 낭패를 보지 않죠!

오랜 경력의 관리사님들이 주기적으로 꾸준히 교육을 받고 있어 실력이 다른 샵들 보다 월등히 좋다고 해요. 굉장히 친절하고 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관리를 진행한다고 해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첫 방문이라 꺼려지는 분들도 분명히 만족하실만한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천안 나인테라피 정보
천안 나인테라피 정보

천안 나인테라피는 불당동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이라면 건물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기 좋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기 좋은 위치라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이거나 마감이라고 해요. 그리고 예약시간을 10분 이상 넘기게 되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최대한 맞춰서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변동사항이 있다면 꼭 미리 알려주셔야 해요!


천안 나인테라피 내부
천안 나인테라피 내부

들어갈 때는 체온 체크를 하고 난 뒤에 들어갈 수 있는데, 37.5도 이상이면 입장하실 수 없다고 해요. 손 소독과 방문 일지를 작성을 해야 입장이 가능한데요. 천안 나인테라피 샵은 하루에 5-6번 정도 매장 내부를 소독한다고 해요. 방역에 대해 철저하게 실천하고 있어서 걱정 없이 맘 편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요. 샹들리에가 샵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데요. 쇼파도 굉장히 푹신해 보이는게 정말 편해 보이네요^^ 일반 마사지 샵의 느낌과는 조금 다르고, 밝은 분위기라 남녀노소 누구나 마사지를 받으러 오기 딱이에요!


천안 나인테라피 차
천안 나인테라피 차

마사지를 받기 전에 따뜻한 웰컴티가 나오는데요. 향과 맛이 좋은 캐모마일 차를 주시는데, 정신을 안정시키기 좋아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브차라고 해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푹 쉴 수 있도록 차의 효능까지 생각해서 대접해주시는 작은 서비스에도 의미가 담겨있어요.

편하게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차를 마시면서 프로그램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베이직코스 90분 > 10만원, 스페셜코스 90분 >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간은 두 코스다 한시간 반으로 알차게 받을 수 있는데요. 스페셜 코스는 더욱 특별한 관리가 들어간다고 해서 천안 나인테라피 샵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천안 나인테라피 탈의실
천안 나인테라피 탈의실

탈의실에 갈아입을 관리복들이 사이즈 별로 구분되어 준비되어 있어요. 마사지를 받을 때는 원래 입는 사이즈 보다는 더 크게 입는게 확실히 편하잖아요.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를 골라서 입을 수 있어 더욱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락커도 크기 넉넉해 부피가 큰 옷들이나 짐을 보관하기에도 좋아요. 잠금장치가 열쇠가 아니라 번호키로 되어 있어서 열쇠를 분실 할 수 있는 위험도 적고 불편하게 계속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천안 나인테라피 족욕실
천안 나인테라피 족욕실

족욕실은 안락한 공간으로 휴식을 취하기 좋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아마 마사지 샵을 찾는 많은 이유 중 하는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을 원하기 때문인데요. 편하게 힐링을 하기 위해서는 마사지 실력도 중요하지만, 휴식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 또한 중요한 점이죠. 그런 점에서 천안 나인테라피 샵은 이런 점들을 다 갖춘 곳이라 쉬고 싶은 분들이라면 분명 끌릴만한 샵이에요.

족욕제도 천연제품으로 만들어져서 피부에도 굉장히 좋다고해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면서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도 풀면서 스크럽 관리까지 들어가는데요. 족욕 시간도 넉넉하게 주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천안 나인테라피 관리실
천안 나인테라피 관리실

천안 나인 테라피는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해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인실과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같이 받을 수 있는 2인실이 있는데요. 공간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방마다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환기가 어려워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짓 힘조절이나 스킬이 부족한 곳에서 받으면 오히려 몸이 더 욱신거리고 근육통처럼 아프기 마련인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도 계속해서 발전 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교육을 받고 있는다고 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실력이에요! 부드러운 마사지에 뭉친근육을 개운하게 풀면 불면증이 있는 분들도 안자고는 못베길거에요~



오늘은 천안 나인테라피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시면 다른 지역이나 여러 종목의 마사지 샵을 한번에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나 다른 마사지 샵이 궁금 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다른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