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아트스웨디시에서 알아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테라피 구인구직을 소개해드리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바로 아트스웨디시 샵 정보 입니다.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트스웨디시 샵은 좋은 시설과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데요. 천안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 보셔야할 소식인데요.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테라피닷컴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카운터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카운터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를 모집 하고 있는 아트스웨디시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아트스웨디시 샵의 내부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아트스웨디시 샵인데요. 샵을 들어서면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코로나로 인해 민감한 시기인 만큼 위생, 청결에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 샵을 방문 해주시는 많은 손님들이 높은 만족과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는 샵입니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1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1

천안 아트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위치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아트샵은 천안의 최대 번화가 성정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샵 주변에는 롯데마트, 스타벅스, 맛집, 음식점 등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모여 있는 장소 인데요. 많은 상가들이 모여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장소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12 2층 입니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시설 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관리실 시설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리실 시설역시 기대를 하셔도 좋은데요. 넓은 공간은 기본!! 깔끔한 관리로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는데요. 관리실 안에는 샤워시설 까지 완비가 되어 있어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가 좀더 편하게 관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샤워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샤워실

자! 그럼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아트스웨디시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은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분들이나 경력이 없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쉽고 빠르게 적응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복도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복도

천안 아트스웨디시 샵의 모집 내용중 집중하셔야 할 큰 장점이 한가지가 더 있는데요. 바로 근무시간 입니다. 먼저 아트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 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샵운영 시간에 자율근무로 자유롭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샵이기 때문에 개인 스케줄이나 근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라면 제약 없이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율근무이기 때문에 휴학생, 학생, 투잡, 직장인들도 근무가 OK!!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간판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간판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시고 기다리시는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아트스웨디시 샵의 급여 역시도 좋은 조건으로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일급 40만원으로 많은 손님들이 샵을 방문해주시고 있는 만큼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는데요. 샵이 인지도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콜과 손님들이 넘쳐납니다. ^^ 급여는 당일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성정동 아트스웨디시 샵은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운영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신다면 불편함 없이 만족하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천안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만족스럽지 못한 대우로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