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S클래스급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는 부처님이 수요일에 제대로 오셔서 더욱 편안한 한 주를 보냈는데요. 다른 금요일보다는 몸도 마음도 가벼운 요일을 보낸 것 같아요. 그래도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쉬었다고 해도 몸이 가뿐해지거나 나른해지지는 않는데요. 오히려 아무것도 안하면서 집에서만 쉬는 날이면 다음날 더 찌뿌둥해지고 더욱 쉽게 피곤해 지더라구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샵에서 편안하게 릴렉스 하면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시고 제대로 된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벤츠테라피 샵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16-1 2층,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율량2지구 상업지역 안에 있는 곳이라 교통이 매우 잘 되어 있는데요. 샵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버스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헤매지 않고 바로 오실 수 있답니다.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평소 주차공간이나 주차비 걱정을 많이 하게 되시는데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걱정 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총 23시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24시간 샵과 별 차이점이 없는데요.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전화를 주시면 늦은 새벽이나 이른 아침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언제든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좋은 샵이에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벤츠라는 가게 이름에 걸맞게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져있어요. 벤츠가 가지고 있는 클레식 하면서도 고급진 이미지가 샵에 고스란히 녹아들었는데요. 왠지 방문 자체로도 대접받는 기분이 들것 같아요. 샵 중앙에 있는 벤츠 마크가 남성분들의 마음을 웅장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데요. 감각있는 세련된 이미지를 굉장히 잘 살린 곳이네요.

요즘 또 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면서 밖에 나갈때는 더욱 조심해야되는데요. 이러한 상황 때문에 방문을 꺼리시는 분들도 종종 있다고 해요. 벤츠스웨디시 샵은 하루에 3-4번씩 전체적으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곳곳에 손소독제 배치가 되어 있고, 틈틈이 샵 이곳저곳을 소독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시국에 맞춰 꼼꼼하게 방역까지 신경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겠네요.

율량동 스웨디시
율량동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 종목은 감성 스웨디시로 C클래스 코스 40분에 8만원, E클래스 코스 60분에 11만원, S클래스 코스 90분에 14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스 이름이 벤츠 차량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요. 참신하고 센스있는 코스명이라 흥미가 생기네요. 여러 가지 종목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웨디시 하나밖에 없다고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요.

청주 스웨디시
청주 스웨디시

비유를 하자면 정말 소문난 맛집은 메뉴가 별로 없듯이, 이곳 또한 감성 스웨디시로는 청주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한 종목만 있다고 해요. 오히려 이런 자신감 있는 곳이라 더욱 가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지금 벤츠스웨디시 샵은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1시에서 12시 예약하시는 분들에게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리얼 스웨디시를 더더욱 저렴하게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주간을 이용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탈의실이나 샤워실이 따로 있는 곳은 아무래도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수 밖에 없을 뿐더러, 계속 왔다갔다 이동해야 되는 번거러움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는 부족한 시설이죠.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샵은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관리로 유명한 곳인데요. 룸 안에 전용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다른 손님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하면서도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룸 내에서 모두 해결하실 수 있어, 시설 면에서도 추구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는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하신다고 해요. 주기적으로 샵 내에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수준높은 관리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손님에 맞는 개인 맞춤 관리로 만족도가 더더욱 높다고 해요. 그저 정해진 매뉴얼대로 시간만 채우고 바로 끝나는게 아니라, 손님들이 더 받고 싶어하거나 심도 있는 관리가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집중도 높은 관리로 최대한 케어에 들어간다고 하니 만족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네요.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오늘은 청주 벤츠스웨시디 샵을 알아봤는데요, 이름값 제대로 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배테랑 실력의 관리사, 주간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 같네요.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보고 싶은 분들, 언제든지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외에 다른 마사지 샵이나 1인샵, 스웨디시, 왁싱 등 여러 테마의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추천드리는데요. 마사지 샵의 정보, 프로그램, 가격, 리얼 후기 등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다 궁금하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39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