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평촌 마사지알바는 델라쎄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평촌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안양 평촌에 위치한 델라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샵 확장과 콜 수 증가로 인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굉장히 많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근무 환경도 너무 좋아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듯해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평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하신데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조건의 위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80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평촌 마사지알바 입구
평촌 마사지알바 입구

이제 위치를 다 설명을 드렸는데요,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무관의 36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연령에 제한을 두는 이유는 어떤 직업보다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연령에 제한을 둘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신데요, 매장 내에서 무료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평촌 마사지알바 대기실
평촌 마사지알바 대기실

평촌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은 대부분 관리사님들께 맞춰서 조정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근무 요일이나 시간 조율 언제든지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주말 아르바이트나 파트 타임 근무도 가능하니까요. 안양 평촌 내에서 아르바이트나 파트타임을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보다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평촌 마사지알바 관리실
평촌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70분에 7만 원 90분에 9만 원이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고요, 면접 시에 협의가 가능한 부분이니 더 자세한 부분은 면접 보러 가셔서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께서는 실력에 따하서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다는 말씀을 드리고요, 많이 지급을 해드리고 있지만 관리 이외의 다른 업무 절대 시키지 않기 때문에 다른 부분 신경 쓰실 필요 없으십니다!

평촌 마사지알바 복도
평촌 마사지알바 복도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굉장히 많이 계시기 때문에 갯수 걱정은 일절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간식과 식사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 다른 식비 같은 거 나갈 필요가 없으실 것 같네요! 편하게 생각하시고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너무 고급스럽고 심플한 인테리어라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평촌 델라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평촌 마사지의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평촌 마사지 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