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평택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날씨가 부쩍 추워졌죠~? 코로나도 극성이라 밖에 돌아다니기도 무서운 날이 계속되네요ㅠ 요즘은 야근도 많이 잦아지고 일상이 집-일이 전부에요. 그래서 그런지 피곤이 엄청 쌓이기도 하고 운동도 잘 못하고 다녀서 몸이 뻐근하고 굳어지더라구요. 확실이 컨디션도 많이 안 좋기도 해서 스웨디시로 힐링하기 위해 평택에서 유명한 평택 1인샵 마사지를 받고왔습니다.


평택 1인샵 내부
평택 1인샵 내부

샵내부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인테리어도 호텔에 온 것처럼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았어요~ 1인샵마시지 라서 그런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는게 조금 어려웠지만 예약이 까다로울만한 평택 1인샵 마사지 였습니다~ 몸상태에 맞게 스웨디시나 아로마로 고를 수 있고 가격도 시설이나 서비스에 비해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평택 1인샵 쇼파
평택 1인샵 쇼파

실내화로 갈아 신고 잠시 쇼파에서 기다렸어요~ 원장님이 호텔 테라피스트 출신에 여러 지점의 1인샵마사지도 컨설팅 해주셨다고 하네요~ 더욱 신뢰가 되는 방문이에요! 응대 또한 호텔스파를 받는것 처럼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평택 1인샵 웰컴티
평택 1인샵 웰컴티

웰컴티를 내주셨는데 루이보스에요~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차가 더욱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차를 마시니 얼어있던 몸이 따뜻하게 녹는기분이에요. 개인적으로 루이보스를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꽃과 함께 센스 있는 따뜻한 물수건도 같이 주셨어요. 정말 손님들의 사소한거 하나까지 챙겨주셔서 그런지 제가 다녔던 1인샵마사지 샵중에서 가장 센스 있는 샵이였어요. 차를 마시면서 오늘 받을 아로마오일을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피로회복에 좋은 라벤더 향을 골랐습니다~


평택 1인샵 마사지
평택 1인샵 마사지

1인샵마사지 샵이라 내부에 샤워실과 옷걸이등 모든게 한 방에 갖춰있었어요. 그마큼 룸 크기도 다른 샵들에 비해 컸고 시설또한 굉장히 좋았어요. 호텔을 스파를 간추린 방같아요!

평택 1인샵 마사지 베드
평택 1인샵 마사지 베드

마사지 배드가 자동으로 위아래 조절이 가능해서 키가 작은사람들에게는 굉장히 편해보이더라구요. 배게에 일회용 커버가 씌워져있어서 그런지 청결해 안심하고 누울 수 있었어요. 방 한켠에는 공기정화를 위한 공기청정기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방에 들어왔을때 굉장히 쾌적하더라구요! 요즘 같이 춥고, 미세먼지도 심해 환기하기도 하기 어려운데 저렇게 방에 공기청정기가 있으니 좋은 공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평택 1인샵 손소독제
평택 1인샵 손소독제

옆엔 마스크를 넣을 수 있는 비닐백과 1회용 손소독제까지 구비되어 있었어요. 와우.. 평택에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자주가지만 평택에 있는 1인샵마사지 샵중에서 가장 시설이 좋았어요!


평택 1인샵 에어드레서
평택 1인샵 에어드레서

정말 놀란게 에어드레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요즘 코로나가 극성이잖아요~ 마스크 잘 쓰고 손 잘 씻어도 겨울옷 같이 두꺼운 겉옷은 매일매일 빨 수도 없고 외출하고 온 옷들은 빨아입어야 된다고 하는데 굉장히 어렵잖아요.. 평택 1인샵 마사지 샵은 이런 시설까지 있어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마사지를 받고 뽀송뽀송한 옷을 입고 나갈 수도 있고.. 들어올때부터 나갈때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주시는게 정말 대접받는구라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택 1인샵 호텔식마사지
평택 1인샵 호텔식마사지

잘 세탁되어져 있는 가운과 수건이 걸려져있었어요. 드라이기까지 줄맞춰 세팅되어 있네요^^ 가운도 찜질방복같은 옷이 아니라 호텔식마사지를 하는 곳 답게 가운도 호텔식이라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거같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평택 1인샵 소독
평택 1인샵 소독

방안에는 곳곳애 손 소독제도 구비되어 있고 평택 1인샵 마사지 샵은 손님이 끝나면 전체적으로 싹 소독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하나하나 꼼꼼하게 소독하고 방역수칙에 철철하니 코로나 청정지역같네요!


평택 1인샵 화장실
평택 1인샵 화장실

화장실도 방안에 구비되어있어 복잡하게 왔다갔다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더라구요. 평택 1인샵 마사지 샵은 손님이 최대한 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곳이였어요! 경력이 오래 되신만큼 손님들이 뭐가 필요하고 어떤게 불편할거 같은지를 최대한 고려해 평택에 만든 샵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평택 1인샵 족욕실
평택 1인샵 족욕실

1인샵마사지라 그런지 족욕실은 없었어요. 그대신 방안에 이렇게 족욕을 할 수 있는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이 공간도 모던한 소품들로 꾸며놓으니 눈이 정말 즐거워지더라구요. 따뜻한 물을 받아 주시고 향기로운 족욕제를 넣어주셨어요. 물온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온도였어요!


평택 1인샵 족욕
평택 1인샵 족욕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오고 따듯한 물에 발을 담구고 있으니 차가운 몸이 풀어지면서 나른해졌어요. 은은한 족욕제 향이 마음을 편하게 해줘요~ 족욕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넉넉하게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족욕이 끝나고 물기를 닦으니 족욕제 향과 함께 발이 보들보들하네요^^


평택 1인샵 라벤더오일
평택 1인샵 라벤더오일

제가 고른 라벤더오일로 관리를 받기 시작했어요~ 제가 압을 좀만 준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으면 엄청 아파하거든요.. 말씀드리니까 그거에 맞게 적당하게 압을 주시면서 뭉쳐있는 어께를 손끝으로 지긋이 눌러주시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어디가 많이 뭉쳐있고 불편한지를 단번에 알아차리시고는 집중적으로 풀어주시는데 어디가 아프고 더해달라는 말을 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1인샵마사지 라는 매리트가 굉장히 큰거같아요. 일반샵보다 저렴하게 받는것도 좋지만 나를 위한 선물을 주는것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받는점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관리였어요~! 스킨케어 제품들도 정말 좋은제품이였고 일회용품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택에 아니 평택뿐만 아니라 왠만한 호텔 시설보다 좋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세면대까지 정말 멋스럽네요!



오일을 닦아내려 샤워실로 들어갔는데 평택 1인샵 마사지 샤워실도 정말 깨끗했어요! 제가 처음 이용하는것 처럼 물기하나 없었고 지저분한 머리카락도 없었답니다. 샤워용품들도 향이 정말 좋았어요~ 정말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평택 1인샵 약과
평택 1인샵 약과

관리가 끝나고 앞쪽 쇼파에서 편하게 차를 마실 수 있었어요~ 관리를 받고 허한 속을 조금 달래줄 조그마한 약과도 준비해주셨답니다! 1인샵마사지 샵이라 그런지 프라빗하게 받을 수 있는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평택 마사지
평택 마사지

조용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으면서 힐링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평택에서 마사지는 정말 수준급이셨고 서비스도 굉장히 좋았어요. 다음에도 예약이 좀 편하면 다시 꼭 오고싶어요!


[ 관련 게시글 ]



조회수 3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